전담 입문자 인데 갑자기 조금 가렵습니다 ㅠㅠ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전담 입문자 인데 갑자기 조금 가렵습니다 ㅠㅠ

페이지 정보

Emsae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04 02:01 775읽음

본문

전자담배 이용한지 일주일됬습니다ㅠㅠ 저는 일단 n80 반디베이프 클랩튼 24+35 코일을 쓰고 있고 솜은 무인양품 무화기는 죽토 액상은 디O케 에서 브로스 쥬스(보치스?) pg3:vg7 참고로 니코틴 2mg들어가있습니다.

처음에는 반응이 없다가 갑자기 이러네요.... 두드러기 올라온 뒤로 많은 글을 찾아보았는데 가려운거 버티면 괜찮아질까요..?


2012년쯤에 하카 입호흡 입문하였을땐 아무 액상 을 펴도 괜찮았습니다 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Arch님의 댓글

Arc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vg알러지 일수도 있고 니크롬 알러지 일수도 있습니다.
저는 니크롬 알러지가 있어서 니크롬 코일은 안쓰고 칸탈만 쓰고있어요

Emsaeng님의 댓글

Emsae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ArchVg알러지면 무화량을 포기해야되나요...?칸탈으로 바꾸신 뒤에는 많이 좋아지셨나요? 일단 코일부터 바꿔봐야겠습니다 ㅠ

깔매기님의 댓글

깔매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알러지같네요.
원인이 여러가지라 특정하기가 쉽진않지만, 저같은 경우 입문초반에 가려움증, 두드러기, 구내염등 한참고생했는데, 시간지나니까 사라지더군요~^^

Arch님의 댓글

Arc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Emsaeng단일칸탈만 쓰고나서 두드러기나 간지러운것은 없어졌습니다.
만약 vg 알러지라면 기성액상중에는 고급 vg쓰는것을 찾으셔야할꺼고 고급vg로 김장을 직접하시는것이 좋으실꺼에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07건 5798 페이지
nrg탱크에 gt cell 코일 써보신분 계신가요?

07-04 호두까기김씨

피코75 클론 질문..... 죄송합니다..

07-04 jjoo

댓글4
인기글 기성기기중에서 작고 맛표현,무화량 최고로 좋은 기기 추천좀 해주세…

07-04 ixvvan

댓글9
김장액상 맛이 이상합니다

07-04 쿠쾅

댓글4
시그뉴 액상 직구하고 해외결제 막는 방법?

07-04 내가전담하지

댓글1
시그뉴 구매예정인데

07-04 내가전담하지

댓글3
전담 입문자 인데 갑자기 조금 가렵습니다 ㅠㅠ

07-04 Emsaeng

댓글4
전담 충전기 질문요

07-04 넘좋앙

댓글1
인기글 20700 배터리

07-04 나나이모스

댓글2
닷스퀑크 vs 브로드사이드!!

07-04 호호바나무

댓글3
레시피와 n베이스를 이용한 김장 관련 질문드립니다.

07-04 쿤군

입호흡용으로 제일 유명한 액상 뭐가있나요?

07-04 민기잉

댓글5
입호흡용 세팅추천해주세요

07-04 IMSUB구름나무

댓글2
입호흡 입문하려고합니다!

07-04 다다리

댓글7
인기글 배터리상태 괜찮은건가요?

07-04 은근남

댓글2
아이스틱 피코 사용중인데 발열 질문좀요!

07-04 거니거니

댓글1
두발모드기기 4.2v 이상 질문드립니다

07-04 개천수

댓글3
코일 옴수 질문드립니다

07-03 daylily

댓글1
드랍 rda

07-03 aaak

댓글7
바텀멕에 아밋같은 입호흡 RDA

07-03 은근남

댓글5
드루가 스퀑커킷 감전위험 있나요?

07-03 KYLE97

댓글3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