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호흡 입문하려고합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입호흡 입문하려고합니다!

페이지 정보

다다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61.77) 작성일 님이 2018년 07월 04일 00시 42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840 읽음

본문

장바구니 항목
상품정보수량상품금액할인금액배송비판매자명주문금액
 
  • 총 상품금액

    207,500 원

  • 배송비

    (+) 2,500

  • 총 할인금액

    (-) 75,000

 
  • 결제금액

    135,000 원

154,0000
2,500
용트림54,000

 

노틸러스미니&노틸러스2&노틸러스엑스 정품 코일
514,500014,500

 

아이스틱 피코
1139,00075,00064,000

 

  • 구매확정시 포인트1,325원 
 
 주문하기쇼핑 계속하기
입호흡 입문하려고하는데 이정되면 괜찮을까요????? 조금 더 싼 입호흡 무화기 있다면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7

홍자님의 댓글

홍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186.28)
회원아이콘

많은 분들이 추천하시는 조합입니다.
비카가 부담되시다면 평도 좋고 조금 저렴한
노틸러스2도 있습니다.
단 액상누수 이슈가 좀 있어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08건 5798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3571 혹시 reds 시리즈... 댓글+1 kka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629  0
73570 nrg탱크에 gt cell 코일 써보신분 계신가요? 호두까기김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920  0
73569 피코75 클론 질문..... 죄송합니다.. 댓글+4 jjo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625  0
73568 기성기기중에서 작고 맛표현,무화량 최고로 좋은 기기 추천좀 해주세… 댓글+9 인기글 ixvva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1788  0
73567 김장액상 맛이 이상합니다 댓글+4 쿠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878  0
73566 시그뉴 액상 직구하고 해외결제 막는 방법? 댓글+1 내가전담하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781  0
73565 시그뉴 구매예정인데 댓글+3 내가전담하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527  0
73564 전담 입문자 인데 갑자기 조금 가렵습니다 ㅠㅠ 댓글+4 Emsae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776  0
73563 전담 충전기 질문요 댓글+1 넘좋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811  0
73562 20700 배터리 댓글+2 인기글 나나이모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1377  0
73561 닷스퀑크 vs 브로드사이드!! 댓글+3 호호바나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869  0
73560 레시피와 n베이스를 이용한 김장 관련 질문드립니다. 첨부파일 쿤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533  0
73559 입호흡용으로 제일 유명한 액상 뭐가있나요? 댓글+5 민기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764  0
73558 입호흡용 세팅추천해주세요 댓글+2 IMSUB구름나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749  0
열람중 입호흡 입문하려고합니다! 댓글+7 첨부파일 다다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841  0
73556 배터리상태 괜찮은건가요? 댓글+2 인기글첨부파일 은근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1278  0
73555 아이스틱 피코 사용중인데 발열 질문좀요! 댓글+1 첨부파일 거니거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888  0
73554 두발모드기기 4.2v 이상 질문드립니다 댓글+3 개천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517  0
73553 코일 옴수 질문드립니다 댓글+1 daylil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3 463  0
73552 드랍 rda 댓글+7 aaak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3 709  0
73551 바텀멕에 아밋같은 입호흡 RDA 댓글+5 은근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3 565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