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수 질문좀 드립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옴수 질문좀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윤부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04 14:19 491읽음

본문

리빌드입문을 사진에 있는 저 코일로 시작해서
다른코일은 써본적이 없습니다 ;;
저 코일로 3미리봉에 듀얼, 싱글로
2.5 ~ 3 옴정도 나오게 하려면
듀얼은 몆바퀴고, 싱글은 몇바퀴정도 감아야
하는지요 ??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9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07건 5796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