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 고수님들ㅠㅠ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김장 고수님들ㅠㅠ

페이지 정보

김불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05 13:37 538읽음

본문

제가 뿜어보자몽을 김장했는데 타격감이 너무 쎄요!!!

맛은좋은데 김장한지 4일만에 겉절이가 너무 궁금해서 한카토만 채우고 먹어봤는데 너무 독한거같아요...

니읍이 6mg치고 너무 타격감이 강해요ㅠㅠ

사이렌2 0.7옴세팅으로 15~25와트 까지 지져봤는데 똑같이 타격감이 너무 쎈거같네요....

첫입은 적당한 타격감인데 서너입 흡입하면 목이 너무 아프네요... 왜 그런걸까요?

리빌드가 잘못된건 아닌거같은게 탄맛은 또 전혀안납니당............

혹시 솜양이 부족하면 그러나요??

아님 숙성의 문제인지 고수님들 제게 정답을 알려주세요!!

[이 게시물은 이베이프님에 의해 2018-07-05 13:53:28 자유게시판에서 이동 됨]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5

잉호님의 댓글

잉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김불곰관계가 아예없다고 볼수는 없지만 니읍베이스와 프리믹스를 이용하셨다는 가정하에서는 멘솔의타격감+니읍타격감으로 인해 좀더 강하게 느껴지실슈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멘솔액상은 니읍을 좀더 연하게 사용합니다! 폐홉은 아예 안넣구용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3건 5791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