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화기 나사(?)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무화기 나사(?)

페이지 정보

궐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05 16:36 576읽음

본문

무화기 제일 밑에 있는 나사인데 꽉안조여져서 그런데 저 나사만 따로 구입 가능한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

세화님의 댓글

세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센터파이 꽉안조여질 경우가 없을건데요.
꽉안조여진다는게 어떤경우인가요?  옴이 널뛰기하나요? 아니면 센터핀쪽으로 액상이새나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08건 5790 페이지
버서커 빨대 현상 질문입니다.

07-05 드래그

댓글9
리커브rda 원통멕에 사용하시는분계신가요???

07-05 롯데자동차

인기글 cignew에서 Juul구입 문의

07-05 lazycat

댓글3
입호흡 폐호흡? 입문해보려는데 모르겠네요.

07-05 곰저씨

댓글15
도기 코일 고정나사 질문이요!

07-05 주우우혜

댓글5
아크240 액정나감..

07-05 아리클

댓글3
중고bmi vs 새것 G class 골드

07-05 여령기

댓글5
아는동생 입문시키기!! 기성스틱 추천부탁드립니다ㅜ

07-05 대구쏘알

댓글6
RTA 문의 AND 리빌드 코일 사용기간?

07-05 이구냥이

댓글2
내장배터리 급하게 질문있어요!!

07-05 대구쏘알

댓글2
무화기 나사(?)

07-05 궐담

댓글1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07-05 황새

댓글6
7daze 액상 사과 말고 다른 거 드셔보신 분 계실까요?

07-05 베이핑핑ping

댓글2
아포칼립스 코일넣는구멍 질문입니다

07-05 뚱보멸치

댓글9
오프라인에서 칸탈 파는곳있나요?

07-05 그마

댓글2
인기글 세라믹 핀셋 다이소 이런데에도 파나요??

07-05 69사단스섹대

댓글2
오늘 입문한 뉴비입니다.. 블리첸 무화기 코일질문드립니다ㅠ

07-05 닥터

댓글5
브로스쥬스

07-05 superhwan

댓글6
브이갓 멕 질문드려요

07-05 Bravekim

댓글8
'555토바코액상'과 pc경통에 대한 질문입니다.

07-05 바다구름

댓글2
정품액상 구매하는곳

07-05 월쟁

댓글1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