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맛도 가습이 올수 있나요?
페이지 정보
Shyoon2558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62.102) 작성일 님이 2018년 07월 05일 20시 56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669 읽음
본문
분명 코일은 새까맣게 탄거처럼 보이는데 맛은 아무맛도 안납니다...ㅠ
원래 탄맛이 나기 시작하면 코일을 갈아줬었는데 이제 코일 갈아줘야할시기를 놓치는거같아 건강상 이유로 불안해지네요ㅠㅠ
원래 탄맛이 나기 시작하면 코일을 갈아줬었는데 이제 코일 갈아줘야할시기를 놓치는거같아 건강상 이유로 불안해지네요ㅠㅠ
추천 0
댓글 3건
세화님의 댓글
|
|
슬러지가 많이껴있나보네요. 깔끔하게 코일교체를 하셔요 :D |
드래그님의 댓글
|
|
코일에 슬러지가 생기면 맛이 변하거나 약해집니다.
하프리빌드를 하는 목적이기도 하구요. 특수코일이 아닌 이상은 빌드를 다시 해주는게 답입니다. 아.. 기성이군요. 코일 교체 고고~^^ |
Shyoon25589님의 댓글
|
|
슬러지였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