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맛도 가습이 올수 있나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탄맛도 가습이 올수 있나요?

페이지 정보

Shyoon2558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62.102) 작성일 님이 2018년 07월 05일 20시 56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669 읽음

본문

분명 코일은 새까맣게 탄거처럼 보이는데 맛은 아무맛도 안납니다...ㅠ
원래 탄맛이 나기 시작하면 코일을 갈아줬었는데 이제 코일 갈아줘야할시기를 놓치는거같아 건강상 이유로 불안해지네요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3

드래그님의 댓글

드래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233.236)
회원아이콘 코일에 슬러지가 생기면 맛이 변하거나 약해집니다.
하프리빌드를 하는 목적이기도 하구요.

특수코일이 아닌 이상은 빌드를 다시 해주는게 답입니다.

아.. 기성이군요. 코일 교체 고고~^^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4건 5789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3766 이거 뭐가 문재인가요? 댓글+20 첨부파일 뿌연하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5 693  0
73765 배터리 상태 질문 댓글+2 첨부파일 스모크피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5 557  0
73764 무화기 질문있습니다 첨부파일 clust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5 550  0
73763 솜갈긴 아깝고 액상 다른거 먹고싶으면 어케하나요? 댓글+7 무거무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5 676  0
73762 top 1 sigelei 쇼트 문제 질문입니다 댓글+2 첨부파일 목마를땐농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5 510  0
73761 다시 입문하려니 뭐가뭔지 모르겠네요 질문할께요 댓글+1 나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5 439  0
73760 호라이즌 팔콘 실화냐? 댓글+2 인기글첨부파일 슈프림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5 1146  0
73759 상부코일(목화솜) 댓글+15 푸른갈매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5 786  0
73758 아노다이징 해보신분계신가요? 레블퍼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5 459  0
73757 쿠시맨 액상 클론업나요?! 몽글몽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5 780  0
열람중 탄맛도 가습이 올수 있나요? 댓글+3 Shyoon2558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5 670  0
73755 달지 않은 액상 추천 부탁드립니다 backintim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5 664  0
73754 약간 달고나 맛 나면 댓글+2 인기글 Vba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5 1054  0
73753 1A 충전기 시간은 길어도 안전하겠죠? 댓글+7 첨부파일 결론은폐호흡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5 858  0
73752 더블배럴 볼트 내려감??? 언체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5 578  0
73751 페텍환불에 관하여.. 댓글+1 첨부파일 익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5 515  0
73750 와이어 질문 드립니다 형님들 댓글+2 Nujabe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5 839  0
73749 입문자 모드기기 추천해주세요~ 댓글+7 인기글 김준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5 4432  0
73748 섭노트12v2 실사용 해보신분계신가요?? 댓글+2 부다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5 895  0
73747 하이브리드 멕모드에 대해서 질문할게 있어요 댓글+5 첨부파일 진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5 636  0
73746 마이클 모드기 질문이요 ㅠㅠ 댓글+3 뿜쟁이떨쟁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5 572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