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에 대해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7-08 18:47 523읽음본문
보통 김장하면 숙성이 있는데
믹스한다음에 바로 쓰면 안되나요???
추천 0
댓글 6건
세화님의 댓글
|
|
종류에따라 달라요.
드셔보시고 맛이이상하면 숙성하셔요 |
코드케이님의 댓글
|
|
@세화아~ 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끽연마스터님의 댓글
|
|
안되는건 아닙니다. 다만 맛이 연할수도 있고 레시피 제작자가 의도한 맛이 안날수 있죠. 예를들어 화학적인 맛? |
세화님의 댓글
|
|
@코드케이일찍 맛을보시고 싶으시거나 김장기간을 단축하고싶으시면 다이소에 우유거품기 팔아요. 이게 그렇게 좋다고 소문이+_+(소곤소곤) |
코드케이님의 댓글
|
|
@세화아!!! 우유거품기!!!확실히 좋을것같군요 다이소니까 부담도 없고
한번 해봐야겠네요~ㅋㅋㅋ |
코드케이님의 댓글
|
|
@끽연마스터일명 겉절이 같은 느낌이라는 말이군요??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