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에 대해서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김장에 대해서

페이지 정보

코드케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08 18:47 523읽음

본문

보통 김장하면 숙성이 있는데

믹스한다음에 바로 쓰면 안되나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6

세화님의 댓글

세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코드케이일찍 맛을보시고 싶으시거나 김장기간을 단축하고싶으시면 다이소에 우유거품기 팔아요. 이게 그렇게 좋다고 소문이+_+(소곤소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