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액상에 니코세린 타보신분 계신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기성액상에 니코세린 타보신분 계신가요?

페이지 정보

이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13 08:29 671읽음

본문

문득 생각이 난 방법이
기성 60미리 액상에 니코세린 니코9.9짜리 15미리를 섞으면

대략 니코 9.9가 아니라 10이라 잡고,

니코2mg에 75미리 액상이 될 것 같은데

향료맛이 너무 안날까요..?

이 방법으로해서 괜찮은 맛을 낸다면 비서울권 유저입장에서는
가장 편하고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아서 유저분들 의견 질문드립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

피죽님의 댓글

피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향료의 비율이 깨져서 원본 그대로의 맛이 안날꺼 같습니다
작은양으로 비율만 맞춰서 실험해보시고 괜찮으면 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