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링 때문에 목이 간지러운 걸까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쿨링 때문에 목이 간지러운 걸까요?

페이지 정보

로망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13 06:01 882읽음

본문

전담 입문 한지 일주일차입니다. 디알표 개화자를 김장 담그고 니읍 3미리 첨가후 피우고 있는데요.


도기로 입호흡 하는데 문제는 목이 간질간질 하면서 기침이 나네요. 에어홀을 조이고 깊이 빨 경우


바로 기침이 나오고 에어홀을 조금 더 여유를 주고 흡입 할경우 바로 기침이 나진 않지만


목구멍 부터 기관지 쪽이 간질간질한 느낌이 남아 있습니다.


디알 개화자는 쿨링에이전트를 사용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쿨라다의 경우 기침 유발자라고 하더군요.


쿨링에이전트도 기침이나 간질간질한 느낌의 원인이 되는지 궁금하군요. 만약 그렇다면 이제 멘솔 계열은 바이바이가 되겠지요. ㅜㅜ


아 참고로 ry4 흡입 했을때 간지러운 느낌이 없었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