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해외직구액상관련질문드립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초보 해외직구액상관련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오오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13 02:23 678읽음

본문

쥬씨2유나 시그뉴에서 구매하는 액상은 다 니코가 0mg인가요??? 사진상의 박스에는 3mg라고 되어잇는데 구매항목에서는 0mg로 되어잇어서 여쭤봅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5

무쇠잇몸님의 댓글

무쇠잇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tfn은 합성니코틴? 이고 stem은 줄기니코틴 이라고 부르더군용
얘들은 쇼핑몰에 상품에따라 표기가 되어 있을겁니다.
표기가 안된건 일반니코틴이라 온라인 구매가 안되구용

무쇠잇몸님의 댓글

무쇠잇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오오옴기성액상에 일반니코틴이어야 한다면 오프에서만 구매하셔야 하지만
김장액상이라도 괜찮으시면 구매 가능한 쇼핑몰들도 몇몇 있습니다.
검색하시면 바로나와용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