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홉액상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폐홉액상

페이지 정보

cool009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13 02:09 470읽음

본문

날씨가 더워지니 액상들이 묽어지는거 같고 그걸보니 맛도 연해지는거 같고 폐홉액상들이라 점도가 분명 있었던거같은데 기분탓일까요? 요새 액상 여러개 질러놓고 폐홉현타와서 배송올 입홉기기 해보고 입홉으로 갈아탈거같아요ㅜㅜ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