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을 대체할 기기 어떤게 좋을까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쥴을 대체할 기기 어떤게 좋을까요??

페이지 정보

공공나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13 21:46 1,340읽음

본문

3~4개월만 버티면 다시 쥴로 복귀가 가능할 것 같은데...

그 동안 사용할 다른 csv기기를 알아보고 있는 중 입니다.

핑거핏, 리미트리스 펄스, 픽스 세가지 기기가 눈에 들어오는데요

괜찮은 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핑거핏이나 펄스 액상은 무니 액상 구매해서 니읍읍 희석하면 될까요??

도움 부탁드려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xczz님의 댓글

xcz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핑거킷은 일반기성액상사셔서 니코12정도로 맞추시거나
김장은9.99로 맞추시면 어느정도 비슷한 타격감은 맞출 수 있어여
기성으로 15미리까지는 맞춰도 괜찮을거같은데 기성자체 가격이 ㄷㄷ해서..

xczz님의 댓글

xcz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공공나라니코를 추가하려면 오프매장을 가는 방법밖에 없는데
보통30미리에 35000원부터거든요 쥴팟은 가격을 모르겠지만 비교해보시고 정하면 될듯해여
아니면 온라인에서 김장하실거라면 9.99로 맞춰서 김장하시고
니코모어에서 니코틴추가로 구매하셔도 되긴하는데 아무래도 줄기니코라 좀 입이 아릴거에여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2건 5748 페이지
인기글 폐호흡 기기 사용 방법 질문입니다

07-13 기지개

댓글9
크오크 자주 드시는분 답변 부탁드려요

07-13 구름0

댓글4
인기글 쥴을 대체할 기기 어떤게 좋을까요??

07-13 공공나라

댓글4
퓨어,솔트 이제 못구하나요??

07-13 그림연습

댓글2
배터리 마이너스 부분이 이런상태면 위험한가요

07-13 시길

댓글9
헥스옴 클론 평이 어떤가요??

07-13 왕이

댓글3
2발 가변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07-13 전자담배가짱이야

댓글3
드리퍼 실사용시에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07-13 김메르치

댓글11
인기글 티니티3도 클론이있나요??

07-13 NOJK

댓글1
인기글 입호흡 니코틴

07-13 모드맥

댓글3
팝클라우즈 액상회서 아시나요??

07-13 소핼

5.2v로 베이핑해도 상관없을까요?

07-13 아자으자

댓글9
혹시 기베에서 액상 구매해보신 분 있나요?

07-13 EndCinCloud

댓글1
Rda 입문후 맛표현 질문 입니다

07-13 광스터

댓글10
드랍 분리 방법좀알려주세요

07-13 니쿠니쿠

댓글8
입문자입니다. 모드기기 랑 무화기 고민중입니다 ㅜㅜ

07-13 Powerglide

댓글19
기베 환불

07-13 발냄시아가

댓글1
코일에 관해...

07-13 큰길

댓글4
코일다리 길이맞춰서 짜를수있게 도와주는 파츠???

07-13 도도1

댓글6
카이푼프라임에 솔트액상 가능한가요?

07-13 잭핑크

댓글6
레진이나 우드 가변기기 추천좀 해주세요

07-13 얼룩말조랑말

댓글1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