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인데.. 질문 몇가지좀 드립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입문인데.. 질문 몇가지좀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NAY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16 12:42 403읽음

본문

모드기기는 첫 입문인데
0.4옴짜리 코일에 사용하는데 베스트와트수가 60~80입니다
60에 놓고쓰면 볼트값이 4.8까지 오르는데 이정도로 쓰는게맞나요;;;?
목이 너무 뜨거워서 50에 놓고 쓰고있긴한데
60이 저정도면 그 이상쓰는 분들은?!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