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통맥 뜬금없는 질문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원통맥 뜬금없는 질문

페이지 정보

김지부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16 12:12 597읽음

본문

8bb80c997e4ad92dfcc3ff43cf121d64_1531710760_9843.JPG

이번에 맥을 입문해보려고 트게에서 엘썬더를 저렴하게 구매했는데


원통맥 배터리 체결하고나서 수직으로 흔들면 혹시 폭발하나요?


고의로 흔드는거 말고도 기기를 들고 뛰거나 주머니에 넣고 걸을때..


가변기기만 사용하다가 원통맥 룩이 너무이뻐서 입문해보려고하는데


고수님들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6

오로나민띠님의 댓글

오로나민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폭발이 그리 쉽게일어나지않습니다..
혹시라도 어떻게되서든 폭발할수 있긴하겠지요.

락기능이없는 멕들은 그냥 배터리 분리해서 갖고다니시는걸 추천드려요.괜히 넣어놓고다니다가 배터리 피복이까지면 위험해질수있죠 ㅠㅠ

끽연마스터님의 댓글

끽연마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무화기 체결 안된 상태에서는 위험합니다.
무화기를 체결하여 베터리가 안에서 고정이 되도록 한다면 그다지 위험하지는 않을 것 같구요.

그러나 가장 좋은 방법은... 아시죠? 베터리 분리요 ㅎㅎ

마따레옹님의 댓글

마따레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무화기 체결 않하고 파이어버튼을 누르지 않으면 위험할일은 없습니다
무화기 체결하고 베터리 넣고 다녀도 버튼만 눌리지 않으면 파이어될일도 없고요
그리고 요즘 나오는 멕 버튼들 전부 짱짱하고 해서 실수로 눌릴 일이 많이 없습니다
빌드 잘하시고 베터리 피복 확인 잘하시고 옴 값에 맞는 베터리 사용하시면 위험한 상황은 왠만해선 발생하지않습니다

끽연마스터님의 댓글

끽연마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마따레옹근데 상대는 엘썬더 입니다! ㅎㅎ
엘썬더 저도 써봤고, 20700엘썬더도 갖고있는데요, 이 버튼이... 냅두면 안으로 들어가는 버튼이에요;;
설계가 좀 어이없지만 사실 그렇거든요.
그래서 무화기 체결안하고 베터리를 넣었을 시 상당히 위험한 기기 입니다.
사고사례도 있구요 ㄷㄷㄷ
퍼지나 로그, 브이갓 등등 스위치 하우징에 버튼이 고정되어 있는 제품이면 저도 괜찮다고 말씀드리고 싶지만,
엘썬더는.. 이놈은 안될 것 같습니다 ㅋㅋ

끽연마스터님의 댓글

끽연마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김지부기저도 엘썬더 참 좋아하는 기기 인데요 ㅎㅎ 18650이 더 이뻣던 것 같고.. 그치만 강력크하게 쓰고싶어서 20700버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흔들어봐서 아시다시피 스위치가 안으로 들어가는 형태에요 ㅋㅋ
절대 무화기 없이는 사용해선 안됩니다!!
안전 베이핑 하세요 ㅎㅎ

마따레옹님의 댓글

마따레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끽연마스터아 그런가요 제가 엘썬더는 써보질 않아서 그런 단점이있는지는 몰랐습니다

냅두면 안으로 들어간다니 희안하네요 ㅎㅎ

전에 사고 도 그런이유때문인가 보네요 몰랐던 부분 이었는데 감사합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