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액상 보관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여름철 액상 보관

페이지 정보

말랑들못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16 10:05 1,109읽음

본문

검색해보니 햇빛없는 서늘한곳에 보관하라는
답변이 대부분이던데
집안에 서늘한 곳이 없어서
냉장보관 할까 생각중인데
완전 밀봉해서 냉장보관하면 괜찮겠죠?

음식물 냄새가 베일까봐 걱정이긴 합니다만..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8

원시인님의 댓글

원시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냉장보관하시면 향료가 층으로 분리되는 것을 경험하실 겁니다.
실온에 그늘진 곳에 보관하세요
핫스터프님 말씀처럼 서랍이 최고일 겁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