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모드 병렬 맥 사려는대 질문!!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닷모드 병렬 맥 사려는대 질문!!

페이지 정보

천연복숭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16 07:21 756읽음

본문

Wye200에 만타조합으로 조금 정착해서 다른거안지르다가 맥모드에 갑자기 뿜이너무오네요 드리머? 원통맥사려다가 아무래도 한발짜리는 오래안가잖아용...

유투브뒤지다가 닷모드 병렬맥 리뷰보고 디자인에뽝 가격에뽝 뽐이왔습니당.... 병렬맥에 만타물려서 베이핑해도 될까요 그리고 이참에 지르는김에 RDA도 하나 구매하려고 하는대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드랍이나 죽토생각중이에영 아님다른제품도 괜찮습니다 댓글부탁드려요 ㅠㅠ 아 닷모드 병렬맥에 쓸배터리는 어떤게좋을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5

xczz님의 댓글

xcz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병렬멕에는 20a이상 배터리는 대부분 괜찮습니다만
저는18650은 소니vtc5a가 가장 안정적이라 추천드립니다.
닷은 병렬도 있지만 직렬도 있으니 사용하실때 스위치 확인하시구요!

무화기는 드랍은 성능은 많은 이들이 인정했고
죽토는 뭉게지는 맛표현때문에 호불호가 갈립니다.
그외에
드루가 군528 아포칼립스 바이탈 포비아 코즈모넛
정도 추천드립니다.
하나하나 써보면서 단점을 찾기 어려웠던 무화기들이며 각각의 개성이 뚜렷하게 나타나다보니 재미있었네요:)
닷에 쓸거면 드루가로 깔맞춤하시는게 좋아보이기도 해요
드루가가 색깔이 여러가지 버전으로 나와서~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