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A RDA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RTA RDA

페이지 정보

무거무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82.7) 작성일 님이 2018년 07월 16일 06시 17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598 읽음

본문

RDA가RTA보다 액상더많이먹는느낌드는데
액상유입이 그냥 바로되가지고 그런건가요?

하나더 사려구하는데 무화기
고민이네영ㅜ

맛표현은 확실히 RDA가 좋은거 같아요
만타랑 드랍인데 드랍이 먼가 찐하게 오네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3건 5735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4899 수원쪽에 빱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6 555  0
74898 액상 하나만 쓰는게 안좋은가요? 댓글+1 카다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6 725  0
74897 오프라인 매장 가격 댓글+3 입문해보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6 917  0
74896 여름이라 이런걸까요? 댓글+2 핫스터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6 478  0
74895 백셀?뱁셀? Vapcell 20700 배터리 어때요? 댓글+17 인기글 여령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6 2098  0
74894 알리 피코21700배터리킷 배송 질문좀 드려봅니다. 댓글+4 꼬마열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6 653  0
74893 전담 입문하려하는데 rda,rta,rdta 막 이런게 있는데 이게 무슨뜻인가… 댓글+4 인기글 노틸2구매합니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6 1337  0
74892 질문 드립니다..!! 댓글+2 오레오렌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6 390  0
74891 여름철 액상 보관 댓글+8 인기글 말랑들못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6 1109  0
74890 아스파이어 레보 (Revvo) Tank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댓글+2 voidfu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6 481  0
74889 트릭용 vg100% 액상 질문입니다 댓글+1 인기글 아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6 1142  0
74888 대구 베이프샵 추천좀요 댓글+1 록멕lokmc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6 960  0
74887 시겔레이가 안켜져요 댓글+1 Rocky9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6 564  0
74886 입호흡 드립팁 추천좀여 앙기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6 851  0
74885 맥모드 버튼부가 뜨거워집니다.. 댓글+4 맥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6 662  0
74884 닷모드 병렬 맥 사려는대 질문!! 댓글+5 천연복숭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6 756  0
열람중 RTA RDA 댓글+1 무거무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6 599  0
74882 쇼트 오버 관련 댓글+1 바아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6 532  0
74881 리빌드 초보가 질문드려요 댓글+4 결론은폐호흡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6 562  0
74880 충전기나 모드기 미국에서도 그냥 사용해될까요? 댓글+3 아이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6 546  0
74879 온라인과 오프라인 가격차이 댓글+2 인기글 슈퍼듀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6 1838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