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 추천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NADAG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16 14:14 583읽음본문
어제 10만원 이하 추천받아 리뷰보고 이리저리 알아봤지만
역시 닷박스200이 눈앞에서...ㅜㅜ
20만원 초반라인 에서는 닷박스200 갑인가요?
디자인이 너무너무 맘에 들어서 구매할거같아요ㅋ
검은색 닷박스200..하앍~♥
10~23만원 사이에 닷박스200 라이벌 추천기기 부탁드립니다ㅎㅎ
역시 닷박스200이 눈앞에서...ㅜㅜ
20만원 초반라인 에서는 닷박스200 갑인가요?
디자인이 너무너무 맘에 들어서 구매할거같아요ㅋ
검은색 닷박스200..하앍~♥
10~23만원 사이에 닷박스200 라이벌 추천기기 부탁드립니다ㅎㅎ
추천 1
댓글 6건
킬킬킬샷님의 댓글
|
|
음,,,이미 닷박스를 사실 것 같아
추천이 의미가 없을것같아서 그냥 보고만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아스라다님의 댓글
|
|
디자인으로 라이벌이 있을까 싶습니다.
닷이 맘에 드셨음 닷으로 가야 답이 나옵니다^^ |
NADAGO님의 댓글
|
|
@킬킬킬샷아닙니다ㅋㅋ
아직 80프로만 확정입니다ㅋ |
NADAGO님의 댓글
|
|
@아스라다하..미치것습니다ㅋ
비상금 올인해야 닷박스 살수있네요ㅋㅋ |
윤팀장님의 댓글
|
|
닷 디자인에 꽂혔음 , 다른거 안들어와요 |
빅대디맨님의 댓글
|
|
그래서 저도 닷200샀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