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 추천부탁드립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기기 추천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NADAG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16 14:14 583읽음

본문

어제 10만원 이하 추천받아 리뷰보고 이리저리 알아봤지만
역시 닷박스200이 눈앞에서...ㅜㅜ
20만원 초반라인 에서는 닷박스200 갑인가요?
디자인이 너무너무 맘에 들어서 구매할거같아요ㅋ
검은색 닷박스200..하앍~♥
10~23만원 사이에 닷박스200 라이벌 추천기기 부탁드립니다ㅎㅎ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6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5734 페이지
인기글 myle?!?!

07-16 aram1

댓글2
한 발 가변 vs 한 발 바텀 가변

07-16 EndCinCloud

댓글10
특정 액상만 탄맛이납니다 왜그럴까요

07-16 다이아

댓글4
베이프레소 리벤지X NRG탱크용 코일 GT4, GT8 어디서 구매 할 수 있을…

07-16 구미전담손님

댓글3
inawera two apples향료 구할수있을까요 ?

07-16 섭이야

인기글 juul 흡입시 온도가 높나요?

07-16 Dooh

댓글12
인기글 레드 애플 아이스액상 질문입니다..

07-16 Issac

댓글7
아스모더스 오니 167 써보신분 계신가요???

07-16 Behegdg

무화기 청소 질문 있습니다!

07-16 저스트폼

댓글3
기어베스트 구매 질문좀요

07-16 외로운물방울

댓글3
험블쥬스중 질문이요!!

07-16 얼룩말조랑말

댓글3
rda 질문이 있습니다

07-16 그리트

댓글8
판다킹 코일질문

07-16 Nilo

인기글 시그뉴,하이리큐첫구매 액상 추천부탁드립니다.

07-16 madmax

댓글15
인기글 시그뉴 배송 세관통과 된건가요?ㅠㅠ

07-16 우주판다

댓글3
리빌드 한번 봐주세요 너무 스트레스받네요

07-16 듭듭

댓글6
인기글 JUUL 과 가장 비슷한 기기(팟)

07-16 cyrabbit

댓글8
인기글 브로스쥬스 연초계열 추천 해주삼~!!!

07-16 킬킬킬샷

댓글15
기기 추천부탁드립니다

07-16 NADAGO

댓글6
smok mega kit 코일 호환 질문합니다..

07-16 SMOk의개돼지

인기글 핑거킷(미니핏) 관련해서 질문 몇가지 드립니다

07-16 빨간대문

댓글2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