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킹과 프리맥스 메쉬탱크 코일 질문!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판다킹과 프리맥스 메쉬탱크 코일 질문!

페이지 정보

Gitro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19 20:07 1,164읽음

본문

2발 기기에 판다킹 0.2옴이랑 프리맥스 메쉬탱크 0.15옴
올려서 적정 와트 맞춰서 쓴다하면 보통 며칠동안 쓰나요?
메쉬탱크는 뭐 2주에서 한 달 쓸 수 있다고 하는 얘기도 있고
판다킹은 얼마나 가는지 잘 모르겠네요 도와주세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