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호흡 액상으로 폐호흡 ( smok x-priv )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입호흡 액상으로 폐호흡 ( smok x-priv )

페이지 정보

박승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162.212) 작성일 님이 2018년 07월 21일 13시 58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712 읽음

본문

이전에 저스트포그 Q14 기기를 쓰다가 망가뜨리는 바람에


스모크 엑스프리브 기기로 바꿨습니다.


전에 쓰던 액상 2통이 남아있는데 ( 3ml )


액상 그대로 스모크 기기에 사용가능할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4

유니애비님의 댓글

유니애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74.114)
회원아이콘 저도 입홉 액상 폐홉으로 먹어 봤는데
딴것보다 니코 6mg의 타격이 좀
과하더라구요ㅋㅋ 못 먹을 정돈 아닙니다
3ml면 니코가 아니라 액상 용량인거 같은데
두카토 정도 밖에 안되는데 코일에 맛이 섞일텐데요

박승범님의 댓글

박승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162.212)
회원아이콘 @FireEggpg vg 비율..? 그거에 따라 누수 된다는데...
제가 아직 전자담배 입문자라 잘 모르겠어서ㅎ
혹시나 사용하더라도 코일만 갈아낀다면 기기에 문제가 생긴다거나 그러진 않겠죠..?

박승범님의 댓글

박승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162.212)
회원아이콘 @유니애비새 액상 2통이 아직 남아있어서 그것부터 쓰려구합니다.
니코틴은 3mg 입니다! 통 용량이 35ml 인가 그렇게되는걸로 알구있습니다.
기기에 문제만 안생기면 일단 급한대로 사용하고싶어서ㅠ
군인이라 바로바로 사지도 못하고 있는것도 처분해야되서...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1건 5705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5527 기성코일 교체주기(사진첨부) 댓글+6 인기글첨부파일 TGBB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2182  0
75526 서펜트 알토 경통 어디서 구할수 있을까요? 댓글+2 Atabob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482  0
75525 50미리 액상에 쿨링 얼마나 타야.. 댓글+3 오늘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668  0
75524 바텀을 구매할까말까 고민중인데 맥바텀이랑 가변바텀 어떤게 나을까… 댓글+6 스기토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772  1
75523 프로200에 무슨드리퍼올릴까요??? 댓글+4 Behegd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812  0
75522 해외여행질문!!! 댓글+8 백수가좋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473  0
75521 기기추천! 저스트포그..이리프..등등.. 너무 많아서 고민도 되고 결정… 댓글+3 STEV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697  0
75520 김장 도전해볼려구요 하는데.. 댓글+1 입문해보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718  0
75519 기성액상 니읍추가 질문 글글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511  0
열람중 입호흡 액상으로 폐호흡 ( smok x-priv ) 댓글+4 박승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713  0
75517 오블롱 리빌드 댓글+6 기면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500  0
75516 golisi 2구 충전기 써보신분 계신가요? 댓글+1 인기글 양용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1737  0
75515 1453용 액상 추천 부탁 좀 드립니다 댓글+2 인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502  0
75514 하데온 바텀피더핀 질문 입니다 댓글+1 인기글 광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1008  0
75513 이노킨 sta 에어홀 조절에 따라 무슨 차이가 있는건가요? 첨부파일 도도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496  0
75512 액상 사용기한 질문 댓글+2 토토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523  0
75511 액상맛이 앞니에서 나요..괜찮을까요? 댓글+2 madmax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445  0
75510 스테빌우드 모드기기중에서... FireEg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682  0
75509 저같은 분 계신지 모르겠지만 판다킹 너무 별롭니다.. 댓글+2 tpssy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639  0
75508 양옆으로 조이는 덱에 페러럴빌드 댓글+5 킴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491  0
75507 사이렌2 입호흡관련 질문 댓글+6 엉뚱이호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678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