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같은 분 계신지 모르겠지만 판다킹 너무 별롭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저같은 분 계신지 모르겠지만 판다킹 너무 별롭니다..

페이지 정보

tpssy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1.128) 작성일 님이 2018년 07월 21일 12시 05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638 읽음

본문

리빌드가 너무 귀찮아서 기성 탱크들을 쓰고있는데
현재는 프린스, 판다킹 쓰고있는데

일부러 같은액상으로 벵핑해보고 해도
판다킹에서 뽑아주는 맛이 왠지 입에 안맞는거같네요

맛이 뭉개진다고해야하나 어떤액상을펴도 특유의 뒷맛이
있는거 같고..

프린스로 입문해서 기준이 되버린건지..

팔콘은 어떤가요? 판다킹보다 낫다는 평들이 있던데..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2

전담포님의 댓글

전담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57.204)
회원아이콘 과거에 판다킹 초창기에 구매해서 사용했는데 과장된 글이 많았죠 사자마자 방출한기억이 있네요. 기성코일의 한계는 어쩔수 없는거같아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1건 5705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5527 기성코일 교체주기(사진첨부) 댓글+6 인기글첨부파일 TGBB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2181  0
75526 서펜트 알토 경통 어디서 구할수 있을까요? 댓글+2 Atabob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481  0
75525 50미리 액상에 쿨링 얼마나 타야.. 댓글+3 오늘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667  0
75524 바텀을 구매할까말까 고민중인데 맥바텀이랑 가변바텀 어떤게 나을까… 댓글+6 스기토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771  1
75523 프로200에 무슨드리퍼올릴까요??? 댓글+4 Behegd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811  0
75522 해외여행질문!!! 댓글+8 백수가좋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472  0
75521 기기추천! 저스트포그..이리프..등등.. 너무 많아서 고민도 되고 결정… 댓글+3 STEV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696  0
75520 김장 도전해볼려구요 하는데.. 댓글+1 입문해보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717  0
75519 기성액상 니읍추가 질문 글글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510  0
75518 입호흡 액상으로 폐호흡 ( smok x-priv ) 댓글+4 박승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712  0
75517 오블롱 리빌드 댓글+6 기면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499  0
75516 golisi 2구 충전기 써보신분 계신가요? 댓글+1 인기글 양용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1736  0
75515 1453용 액상 추천 부탁 좀 드립니다 댓글+2 인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502  0
75514 하데온 바텀피더핀 질문 입니다 댓글+1 인기글 광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1007  0
75513 이노킨 sta 에어홀 조절에 따라 무슨 차이가 있는건가요? 첨부파일 도도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496  0
75512 액상 사용기한 질문 댓글+2 토토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522  0
75511 액상맛이 앞니에서 나요..괜찮을까요? 댓글+2 madmax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445  0
75510 스테빌우드 모드기기중에서... FireEg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681  0
열람중 저같은 분 계신지 모르겠지만 판다킹 너무 별롭니다.. 댓글+2 tpssy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639  0
75508 양옆으로 조이는 덱에 페러럴빌드 댓글+5 킴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490  0
75507 사이렌2 입호흡관련 질문 댓글+6 엉뚱이호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677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