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옆으로 조이는 덱에 페러럴빌드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양옆으로 조이는 덱에 페러럴빌드

페이지 정보

킴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39.254) 작성일 님이 2018년 07월 21일 11시 59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490 읽음

본문

만타나 블리첸 같은거는 옆으로 나사를 조이다보니 페러럴하면 다 흐트러지던대 제가 못 하는건가요? 팁같은게있나요ㅜ?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5

낄렵슨님의 댓글

낄렵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8.*.44.147)
회원아이콘 아무래도 두코일이 붙어잇는게아니라 단순이 나란히 있는거기 땜에
빌드할때마다 항상그러네여 코일체결하실때 규격에 맞는 드라이버로 고정하고 나사 조여보셔요

킴장님의 댓글

킴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39.254)
회원아이콘 @낄렵슨고정하고 조여도 약간에 탄성력때문에 조금 비틀리더라구요ㅋㅋ.
페러럴빌드하는거보니 대부분 세로로하는 rda빌드덱 같은걸로 하더라구여

낄렵슨님의 댓글

낄렵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4.130)
회원아이콘 @킴장근데 흐트러져도 나사 조인후에 정리하면 바로 잡히지않나요 ?
저는 바짝 빌드한후에 나사 꽉조이고 정리해요 ㅎㅎ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1건 5705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5527 기성코일 교체주기(사진첨부) 댓글+6 인기글첨부파일 TGBB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2182  0
75526 서펜트 알토 경통 어디서 구할수 있을까요? 댓글+2 Atabob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482  0
75525 50미리 액상에 쿨링 얼마나 타야.. 댓글+3 오늘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667  0
75524 바텀을 구매할까말까 고민중인데 맥바텀이랑 가변바텀 어떤게 나을까… 댓글+6 스기토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771  1
75523 프로200에 무슨드리퍼올릴까요??? 댓글+4 Behegd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812  0
75522 해외여행질문!!! 댓글+8 백수가좋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472  0
75521 기기추천! 저스트포그..이리프..등등.. 너무 많아서 고민도 되고 결정… 댓글+3 STEV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697  0
75520 김장 도전해볼려구요 하는데.. 댓글+1 입문해보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718  0
75519 기성액상 니읍추가 질문 글글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511  0
75518 입호흡 액상으로 폐호흡 ( smok x-priv ) 댓글+4 박승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712  0
75517 오블롱 리빌드 댓글+6 기면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500  0
75516 golisi 2구 충전기 써보신분 계신가요? 댓글+1 인기글 양용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1736  0
75515 1453용 액상 추천 부탁 좀 드립니다 댓글+2 인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502  0
75514 하데온 바텀피더핀 질문 입니다 댓글+1 인기글 광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1008  0
75513 이노킨 sta 에어홀 조절에 따라 무슨 차이가 있는건가요? 첨부파일 도도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496  0
75512 액상 사용기한 질문 댓글+2 토토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523  0
75511 액상맛이 앞니에서 나요..괜찮을까요? 댓글+2 madmax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445  0
75510 스테빌우드 모드기기중에서... FireEg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681  0
75509 저같은 분 계신지 모르겠지만 판다킹 너무 별롭니다.. 댓글+2 tpssy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639  0
열람중 양옆으로 조이는 덱에 페러럴빌드 댓글+5 킴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491  0
75507 사이렌2 입호흡관련 질문 댓글+6 엉뚱이호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678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