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렌2 입호흡관련 질문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사이렌2 입호흡관련 질문

페이지 정보

엉뚱이호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169.179) 작성일 님이 2018년 07월 21일 11시 46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677 읽음

본문

모드기는 눈차크킷 쓰고있고 폐호흡용으로 0.25옴 짜리 기본코일 쓰고있어요.


사이렌2 주문한게 와서 첨으로 빌드해서 사용해봤는데 맛이엄청 싱겁네요.

(사이렌에 동봉된 기본코일 1옴짜리 15~25와트로 사용)


액상은 같은거 썼어요. PG VG 4 : 6 비율인 액상을 사용했어요.


유튜브 보면서 빌드했는데 솜 양이좀 영상에나오는분들보다 빵빵하지가 않고 조금 얇은것 같아요.


원래 입호흡이 폐호흡보다 많이 싱거운편인가요?


또한가지 사이렌2 몇번 흡입하고나면 목에 사레들린것처럼 목이막 칼칼하고 그런데 이건 왜이런걸까요?


폐호흡기랑 똑같은 액상인데 사이렌2로 흡입하고나니 아까전부터 계속이러네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6

엉뚱이호야님의 댓글

엉뚱이호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169.179)
회원아이콘 @세비네... 목에 사레걸린것처럼 계속 걸린느낌이 드는건 왜그럴까요? 폐홉기랑 똑 같은 액상인데 사이렌2로 몇번 흡입하고나면 1시간정도를 계속 목에머가 걸린거같아요.

공복쓰림님의 댓글

공복쓰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189.37)
회원아이콘 1옴에 25와트면 5v... 일반적 3.7v기준 13~14w,  물론 기성코일 아니면 고와트도 상관없다지만 25w 5v는 쫌 쎈거 아닐까싶기도 하네요 고와트에 에어홀 좁히면 기침나고 목이 간질간질 그렇더라구요 와트 조정함 해보시길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1건 5705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5527 기성코일 교체주기(사진첨부) 댓글+6 인기글첨부파일 TGBB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2181  0
75526 서펜트 알토 경통 어디서 구할수 있을까요? 댓글+2 Atabob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481  0
75525 50미리 액상에 쿨링 얼마나 타야.. 댓글+3 오늘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667  0
75524 바텀을 구매할까말까 고민중인데 맥바텀이랑 가변바텀 어떤게 나을까… 댓글+6 스기토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771  1
75523 프로200에 무슨드리퍼올릴까요??? 댓글+4 Behegd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811  0
75522 해외여행질문!!! 댓글+8 백수가좋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472  0
75521 기기추천! 저스트포그..이리프..등등.. 너무 많아서 고민도 되고 결정… 댓글+3 STEV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696  0
75520 김장 도전해볼려구요 하는데.. 댓글+1 입문해보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717  0
75519 기성액상 니읍추가 질문 글글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510  0
75518 입호흡 액상으로 폐호흡 ( smok x-priv ) 댓글+4 박승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712  0
75517 오블롱 리빌드 댓글+6 기면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499  0
75516 golisi 2구 충전기 써보신분 계신가요? 댓글+1 인기글 양용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1736  0
75515 1453용 액상 추천 부탁 좀 드립니다 댓글+2 인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502  0
75514 하데온 바텀피더핀 질문 입니다 댓글+1 인기글 광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1007  0
75513 이노킨 sta 에어홀 조절에 따라 무슨 차이가 있는건가요? 첨부파일 도도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496  0
75512 액상 사용기한 질문 댓글+2 토토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522  0
75511 액상맛이 앞니에서 나요..괜찮을까요? 댓글+2 madmax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445  0
75510 스테빌우드 모드기기중에서... FireEg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681  0
75509 저같은 분 계신지 모르겠지만 판다킹 너무 별롭니다.. 댓글+2 tpssy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639  0
75508 양옆으로 조이는 덱에 페러럴빌드 댓글+5 킴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490  0
열람중 사이렌2 입호흡관련 질문 댓글+6 엉뚱이호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1 678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