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런거 싸게 합쳐서 팔면 팔릴까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혹시 이런거 싸게 합쳐서 팔면 팔릴까요..?

페이지 정보

그로그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22 05:01 727읽음

본문

한참 피우다가 아이코스 구매 한 이후로 아이코스만 주구장창 피우다가 아이코스 조금 맛탱이 간 이후 다시 연초로 넘어가버렸네요....


집에서 쓰지도 않고 있는 물건들 다 팔아버릴까 하는데..


RX2/3 , Funky mod , 허준4구 충전기 , 18650 4발(한참 사용한것) , sxk 페트리 rta, sxk 케네디 24 골드, 크라운탱크1+rba킷 , 카라플 파폰 정품 등 무화기 7개 ( 카라플을 제외한 무화기는 대부분 싼것..) + 리빌드용품들 다수 인데 15만원 선이면 괜찮을까요?



아니면 사실 제가 프리믹스로 액상을 만들어 피우는데, 이 액상의 맛이 문제인지, 액상 보관의 문제인지, 리빌드의 문제인지, 무엇인지... 맛을 크게 못느껴서 전자담배를 멀리하게 되었던건데... Q16같은것에 기성액상 피우면 좀 괜찮으려나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키미히님의 댓글

키미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기껏 투자해서 구매하신것들 손해보면서 팔기엔 아깝죠!!
금연의지를 다지시고 자신에게 맞는 기기와 액상, 세팅을 찾으시면 좋을텐데 말이죠..ㅜㅜ

그로그로님의 댓글

그로그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키미히그러면 참 좋을텐데 말이죠 ㅠㅠ 말처럼 쉽지 않더라구요... 일단 리빌드에서 밀려오는 귀찮음과... 기껏 주문하고 담그고 기다려서 피우는 액상이 맛이 없을때.. 그럼 또 세척하고.. 주문하고.. 기다리고...
사실 입맛에 맞는 액상을 찾긴 했는데, 리빌드가 할때마다 맛 차이가 너무 심하게 나서요.. ㅠㅠ
기성코일을 구매해서 사용해야하나 고민도 하고... 이것 저것 고민도 되네요 ㅠㅠ

키미히님의 댓글

키미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그로그로연초를 끝겠다는 의지가 어느정도 중요한거 같아요ㅎㅎㅎ
저같은 경우는 아예 끊으려다가 전담으로 온 케이스인데 기성기기입호흡으로 입문했다가, 리빌드 공부해서 폐호흡으로 갔다가, 둘 다 병행했다가, 지금은 입호흡rta만 사용하는데요..
액상같은 경우는 김장도 해보고 유명하다는 기성액상도 먹어보고 지금은 어느정도 저한테 맞는것들 몇가지 찾은 상태인데(금연을 하고자 전자담배에 입문한거라.. 연초도 아예 입에 안대고 액상도 연초액상은 안펴버릇하니 아무리 맛있다는 연초계열을 펴봐도 전 못피겠더라구요.. 그래서 과일류나 디저트류만 펴요) 저도 아직까지도 제 입맛에 맞는 액상들 찾느라 계속 고생중이긴해요ㅎㅎ
기기같은경우도 워낙 많아서 좋다고 소문난 것들 조금씩 사용해보고 저랑 맞는 기기를 찾고 있구요ㅎㅎㅎ 이런 재미도 전담에 매력인거같구요! 아무쪼록 화이팅입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6건 5702 페이지
클랩튼와이어 저렴하게 구입할수잇는곳있나요 ?

07-22 동물을괴롭히지마

댓글4
인기글 시그뉴 액상주문시 카드도용 피해자입니다

07-22 골초베이퍼

댓글1
혹시 이런거 싸게 합쳐서 팔면 팔릴까요..?

07-22 그로그로

댓글4
요즘 핫한 드바루!!

07-22 키미히

댓글8
중고구매처 관련

07-22 파키스탄

인기글 스모크 스틱 프린스를 쓰는 입문자인데..

07-22 베이프초보

이리프 렉시콘 무화기

07-22 더블비얀코

댓글1
섹시레이디 입호흡 드셔보신분 있나요?!

07-22 얼룩말조랑말

댓글1
인기글 눈차크 발열+사진에 보이는것 질문

07-22 엉뚱이호야

댓글4
인기글 멕모드 처음사용해보려는데 벱셀 20700 0.17옴무리없을까요

07-22 류베잎

댓글3
기기모드 추천좀여

07-22 Soato

댓글6
인기글 쥴 팟 방법없을까요? ㅠㅠ

07-22 베꼽

댓글3
인기글 비카판타지 vs 노틸러스2

07-22 하잇하잇히히

댓글4
아이조이 세이버 에러 ?

07-22 카나세이브

댓글1
입호흡 입문 할려해요!입호흡 액상 추천좀요

07-22 Avidlyfe

댓글6
모드 기기 추천 부탁드려요

07-22 Soato

댓글11
멘솔 기성액상중 맛있는거 아시는 분 계시나요?

07-22 코니쨩7

댓글6
인기글 0.26옴에는 몇볼트에 몇와트정도가 괜찮나요?

07-21 TedP

댓글6
상부에어홀RDA 어떤게 있을까요?

07-21 웰시뭉뭉

댓글3
누수걱정없는 전투용무화기좀 추천해주세요 행님들 ㅜ

07-21 우투리

댓글15
니읍 액상 vs 무니읍액상

07-21 푸른갈매기

댓글8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