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00베터리 질문입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20700베터리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좋은인연되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22 20:46 858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글 읽어주시는 모든분께 감사드림니다^^
다름이 아니고 20700베터리 사용중인데 플러스극에 그을ㄹㄴ?
것같은 자국이있어서 여쭤봅니다
그을린것인지 그냥쓰다보니 묻은것인지 판단이안섬니다..
기기는 퍼지자살퀸 입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