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X이퍼 마더스밀크 2주 숙성 했는데 맛이..
페이지 정보
trollrtamedusardt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22 23:16 1,175읽음본문
먹기전 냄새는 딸기향이 나는데 정작 먹으면 크림 맛만 나는데 원래 이런가요?? 먹어 보신 분들 댓글 부탁 드립니다
추천 0
댓글 5건
munyeong91님의 댓글
|
|
네 입호흡으로 먹고잇는데 피면 딸기향 거의안나고 츄파츕스 딸기맛에서 좀더 맛없는 맛납니다 |
고양이님의 댓글
|
|
애기토맛나요 |
trollrtamedusardta님의 댓글
|
|
@고양이ㅋㅋㅋㅋㅋㅋ 이게 그 애기토맛인가요 애기를 키워 보지 못해서 모르겠어요 ㅜ |
trollrtamedusardta님의 댓글
|
|
@munyeong91으흠 그 말이 맞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koyoteum님의 댓글
|
|
저도 애기토맛이 뭘까싶었지만 미숙성된 마밀 먹어보고 딱 욱 애기토맛. ..이라는 소리가 절로나오더군요
더할것도 뺄것도읍이 마밀 미숙성이나 김장실패 혹은 입에 안맞는분들에게 정확한 표현 애기토맛.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