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X이퍼 마더스밀크 2주 숙성 했는데 맛이..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더X이퍼 마더스밀크 2주 숙성 했는데 맛이..

페이지 정보

trollrtamedusardt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22 23:16 1,175읽음

본문

먹기전 냄새는 딸기향이 나는데 정작 먹으면 크림 맛만 나는데 원래 이런가요?? 먹어 보신 분들 댓글 부탁 드립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5

koyoteum님의 댓글

koyoteum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저도 애기토맛이 뭘까싶었지만 미숙성된 마밀 먹어보고 딱 욱 애기토맛. ..이라는 소리가 절로나오더군요
더할것도 뺄것도읍이 마밀 미숙성이나 김장실패 혹은 입에 안맞는분들에게 정확한 표현 애기토맛.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2건 5698 페이지
입호흡 액상!

07-22 기면수

댓글4
인기글 더X이퍼 마더스밀크 2주 숙성 했는데 맛이..

07-22 trollrtamedusardta

댓글5
직구 kc인증 문의드립니다

07-22 구리인

댓글5
디알 하이네 과일 향료 추천 부탁드립니다!!

07-22 hyeul13

액상 직구가 괜찮을까요 아님 김장이 괜찮을까요??

07-22 부산준서

댓글3
인기글 와일드울프 카토질문이여~

07-22 또로치

댓글5
입호흡용 전담에 패호흡용 액상

07-22 입문하즈아

댓글4
도기 같이 리빌딩 쉬운 rda 없을까요?

07-22 쿠쉬베이핑

댓글11
니읍 구매할건데 dk증정이나 고체 어떤 것 추천하시나요

07-22 안기웃

댓글5
유리경통 높이를 사포로 깍는게 가능할까요?

07-22 제삐

댓글4
멕+기성코일무화기

07-22 히히헤헤호호흐흐

댓글7
리빌드 와이어 뭐뭐쓰시나요

07-22 리벤저x

댓글1
smpl-v2-styled 이제품 쓸만 한가요?

07-22 야배

댓글2
이런경우 어디에 문의를 해봐야 할까요 ? ㅠㅠ

07-22 개망니니

20700베터리 질문입니다^^

07-22 좋은인연되길

댓글2
여러분들 액상 조합하는데 질문좀요

07-22 2122

댓글2
입호흡

07-22 성북베이퍼

댓글12
이지스 레전드 200모드기기만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 사이트있을까요.…

07-22 Behegdg

댓글6
혹시 0.4옴정도 사용하시는분들 니코 몇정도로 드시나요?

07-22 민물고래

댓글2
역시.. 고민은 배송을 늦출뿐... 모드 첫 입문

07-22 STEVE

댓글8
폐호흡으로 넘어가려고하는데요

07-22 또로치

댓글2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