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호흡용 전담에 패호흡용 액상
페이지 정보
입문하즈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22 22:45 856읽음본문
을 넣으면 아무레도 안좋겠죠? 5:5넣는곳에 7:3넣는거니...
코일이 빨리타나요?
코일이 빨리타나요?
추천 0
댓글 4건
야옹써니님의 댓글
|
|
빨리타기보다는 유입이 느려 탈 확률도 있죠
그러나 7대3액상도 어짜피 코일이 뜨거워지면서 탱크안에서 점도가 낮아집니다. 쓸만해요~^^ |
입문하즈아님의 댓글
|
|
@야옹써니답변 감사함니다! |
리퀴드매니아님의 댓글
|
|
롤링 충분히 잘해 주면서 천천히 피우시면 오히려 더 괜찮을 수도 있습니다.
액상색의 쉽게 거뭇스름하게 변하게 되는 단점은 있습니다. |
큰길님의 댓글
|
|
제가 지금 이렇게 사용하는데요...솜이 빨리 타는건 없구요...근데 맛이...밍밍하고 니코도 3mg라 그렇게 맛있진 않네요~~ 입홉 액상 언제 오려나;;;ㅠㅠ 이제 곧 올텐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