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호흡용 전담에 패호흡용 액상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입호흡용 전담에 패호흡용 액상

페이지 정보

입문하즈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22 22:45 856읽음

본문

을 넣으면 아무레도 안좋겠죠? 5:5넣는곳에 7:3넣는거니...
코일이 빨리타나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야옹써니님의 댓글

야옹써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빨리타기보다는 유입이 느려 탈 확률도 있죠
그러나 7대3액상도 어짜피 코일이 뜨거워지면서 탱크안에서
점도가 낮아집니다. 쓸만해요~^^

리퀴드매니아님의 댓글

리퀴드매니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롤링 충분히 잘해 주면서 천천히 피우시면 오히려 더 괜찮을 수도 있습니다.
액상색의 쉽게 거뭇스름하게 변하게 되는 단점은 있습니다.

큰길님의 댓글

큰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제가 지금 이렇게 사용하는데요...솜이 빨리 타는건 없구요...근데 맛이...밍밍하고 니코도 3mg라 그렇게 맛있진 않네요~~ 입홉 액상 언제 오려나;;;ㅠㅠ 이제 곧 올텐뎁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6건 5698 페이지
인기글 입호흡에서 폐호흡으로 갈려고하는데 2주차.. 어떤기종을.

07-23 맨냐

댓글8
혹시 김장액상 만나서 교환하는것도 안되나요??

07-23 쮸우웁

댓글2
인기글 액상추천부탁드려요~직구

07-23 부산준서

댓글3
인기글 hg2를 충전시켰는데 3000mah가 아니네요

07-23 코니쨩7

댓글4
입호흡 액상!

07-22 기면수

댓글4
인기글 더X이퍼 마더스밀크 2주 숙성 했는데 맛이..

07-22 trollrtamedusardta

댓글5
직구 kc인증 문의드립니다

07-22 구리인

댓글5
디알 하이네 과일 향료 추천 부탁드립니다!!

07-22 hyeul13

액상 직구가 괜찮을까요 아님 김장이 괜찮을까요??

07-22 부산준서

댓글3
인기글 와일드울프 카토질문이여~

07-22 또로치

댓글5
입호흡용 전담에 패호흡용 액상

07-22 입문하즈아

댓글4
도기 같이 리빌딩 쉬운 rda 없을까요?

07-22 쿠쉬베이핑

댓글11
니읍 구매할건데 dk증정이나 고체 어떤 것 추천하시나요

07-22 안기웃

댓글5
유리경통 높이를 사포로 깍는게 가능할까요?

07-22 제삐

댓글4
멕+기성코일무화기

07-22 히히헤헤호호흐흐

댓글7
리빌드 와이어 뭐뭐쓰시나요

07-22 리벤저x

댓글1
smpl-v2-styled 이제품 쓸만 한가요?

07-22 야배

댓글2
이런경우 어디에 문의를 해봐야 할까요 ? ㅠㅠ

07-22 개망니니

20700베터리 질문입니다^^

07-22 좋은인연되길

댓글2
여러분들 액상 조합하는데 질문좀요

07-22 2122

댓글2
입호흡

07-22 성북베이퍼

댓글12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