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00베터리 질문입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20700베터리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좋은인연되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22 20:46 855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글 읽어주시는 모든분께 감사드림니다^^
다름이 아니고 20700베터리 사용중인데 플러스극에 그을ㄹㄴ?
것같은 자국이있어서 여쭤봅니다
그을린것인지 그냥쓰다보니 묻은것인지 판단이안섬니다..
기기는 퍼지자살퀸 입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2건 5698 페이지
입호흡 액상!

07-22 기면수

댓글4
인기글 더X이퍼 마더스밀크 2주 숙성 했는데 맛이..

07-22 trollrtamedusardta

댓글5
직구 kc인증 문의드립니다

07-22 구리인

댓글5
디알 하이네 과일 향료 추천 부탁드립니다!!

07-22 hyeul13

액상 직구가 괜찮을까요 아님 김장이 괜찮을까요??

07-22 부산준서

댓글3
인기글 와일드울프 카토질문이여~

07-22 또로치

댓글5
입호흡용 전담에 패호흡용 액상

07-22 입문하즈아

댓글4
도기 같이 리빌딩 쉬운 rda 없을까요?

07-22 쿠쉬베이핑

댓글11
니읍 구매할건데 dk증정이나 고체 어떤 것 추천하시나요

07-22 안기웃

댓글5
유리경통 높이를 사포로 깍는게 가능할까요?

07-22 제삐

댓글4
멕+기성코일무화기

07-22 히히헤헤호호흐흐

댓글7
리빌드 와이어 뭐뭐쓰시나요

07-22 리벤저x

댓글1
smpl-v2-styled 이제품 쓸만 한가요?

07-22 야배

댓글2
이런경우 어디에 문의를 해봐야 할까요 ? ㅠㅠ

07-22 개망니니

20700베터리 질문입니다^^

07-22 좋은인연되길

댓글2
여러분들 액상 조합하는데 질문좀요

07-22 2122

댓글2
입호흡

07-22 성북베이퍼

댓글12
이지스 레전드 200모드기기만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 사이트있을까요.…

07-22 Behegdg

댓글6
혹시 0.4옴정도 사용하시는분들 니코 몇정도로 드시나요?

07-22 민물고래

댓글2
역시.. 고민은 배송을 늦출뿐... 모드 첫 입문

07-22 STEVE

댓글8
폐호흡으로 넘어가려고하는데요

07-22 또로치

댓글2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