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고민은 배송을 늦출뿐... 모드 첫 입문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역시.. 고민은 배송을 늦출뿐... 모드 첫 입문

페이지 정보

STEV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22 20:07 607읽음

본문

제곧내 입니다... 그대로 배송을 늦춰버릴것만같아 

여러 제품군 중 이베이프 게시글중에도 많이 올라오는 와일드 울프 직구 시켜놨습니다..


직구 하나 시키고 위에 아토마이저는 뭘 시켜야 되나 고민했는데 그냥 말도 많지만 인기도 많다는 만타 RTA질러버렸네요..


근데... 사실 첫 모드기기 경험이라 지식이 부족한상태로 구매를 하게됬는데


칸탈선26ga, 만타rta, 와일드울프 까지 이렇게 세트 구성으로 시켜버렸네요..



증기맨 님 글 보고왔는데 와일드울프 30mm까지 채결가능이라 들었는데


만타 rta 같은경우 46x24 잖아요??

24mm가 그럼 들어가는거겠죠??,,

불안하면서도 설레는 이 기분..


입문하게 되면 사용기.. 부족하지만.. 도움 많이 받았기에 올려보고 싶습니다ㅋㅋ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8

GomTing님의 댓글

GomTi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30mm까지 체결하면 모드기와 무화기 사이에 오버행이라해서 대두가 안된다는 뜻입니다.
무화기는 왠만한건 다 체결이 되요. 문제는 디자인이죠. ㅋㅋㅋ

STEVE님의 댓글

STEV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GomTing일단.. 첫 입문이니 디자인 크흐음... 디자인은.. 조금 아직 짬이 좀 덜 되니.. 그냥 먹어보도록 해보겠습니다...
디자인.. 사실 뭐 디자인 아랫부분은 크게 신경안썼습니다..

드래그/와일드울프 추천이 많길래 둘중 고민을 했었는데
드래그가 그립감이 별로라는 얘기도 많고,, 사실 디자인이 드래그가 마음에 많이 안들었습니다ㅋㅋㅋ
드래그라는 이름을 크게 옆면에 박아버려서.. 좀 더 밋밋한 디자인이었다면 끌렸을텐데 말이죠

윙꾸님의 댓글

윙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STEVE국내몰에서 구입하셔도 칸탈 얼마안해요
처음 빌드하실때는 특수코일은 좀 힘들테니 특수코일은 추천안드리구요
배터리와 충전기는 당연히 구비해 두셨겠죠?
리빌드 할때 필요한 공구 솜 등도 마찬가지고 칸탈만 기입해놔서 노파심에 여쭙니당..ㅎㅎ

STEVE님의 댓글

STEV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윙꾸넵넵! 충전기..는 뭘 사야할지 고민이긴한데.. 공구같은건 집에 있으니 그걸 활용하면 될것같구요 솜은 다담주 휴가때 무인양품에서 구매할생각이에요ㅎㅎㅎ....

혹시 윙꾸님은 충전기를 그냥 뭐 일반 충전기 아무거나 구매해서 쓰시는지..
배터리라는게 좀 안전과 연결이 되다보니 약간 무섭기도 합니다만ㅋㅋ
여러모로 부대에서 하기 힘듭니다ㅎ.ㅎ...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6건 5698 페이지
인기글 입호흡에서 폐호흡으로 갈려고하는데 2주차.. 어떤기종을.

07-23 맨냐

댓글8
혹시 김장액상 만나서 교환하는것도 안되나요??

07-23 쮸우웁

댓글2
인기글 액상추천부탁드려요~직구

07-23 부산준서

댓글3
인기글 hg2를 충전시켰는데 3000mah가 아니네요

07-23 코니쨩7

댓글4
입호흡 액상!

07-22 기면수

댓글4
인기글 더X이퍼 마더스밀크 2주 숙성 했는데 맛이..

07-22 trollrtamedusardta

댓글5
직구 kc인증 문의드립니다

07-22 구리인

댓글5
디알 하이네 과일 향료 추천 부탁드립니다!!

07-22 hyeul13

액상 직구가 괜찮을까요 아님 김장이 괜찮을까요??

07-22 부산준서

댓글3
인기글 와일드울프 카토질문이여~

07-22 또로치

댓글5
입호흡용 전담에 패호흡용 액상

07-22 입문하즈아

댓글4
도기 같이 리빌딩 쉬운 rda 없을까요?

07-22 쿠쉬베이핑

댓글11
니읍 구매할건데 dk증정이나 고체 어떤 것 추천하시나요

07-22 안기웃

댓글5
유리경통 높이를 사포로 깍는게 가능할까요?

07-22 제삐

댓글4
멕+기성코일무화기

07-22 히히헤헤호호흐흐

댓글7
리빌드 와이어 뭐뭐쓰시나요

07-22 리벤저x

댓글1
smpl-v2-styled 이제품 쓸만 한가요?

07-22 야배

댓글2
이런경우 어디에 문의를 해봐야 할까요 ? ㅠㅠ

07-22 개망니니

20700베터리 질문입니다^^

07-22 좋은인연되길

댓글2
여러분들 액상 조합하는데 질문좀요

07-22 2122

댓글2
입호흡

07-22 성북베이퍼

댓글12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