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모드 rda드리퍼 질문입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닷모드 rda드리퍼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Dephin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23 03:10 1,242읽음

본문

페트리라이트 24미리를 구매할 예정인데 여러군데 찾아보니 22mm 페트리 rda 밖에 안보이더군요 24mm로 변환해서 사용하려면 클라우트캡을 따로 구매해야하던데 이베이프에 검색을 해보니 24mm제품들이 있는거같던데 제가 찾아본 24mm rda는 스퀑크용밖에 없더라구요 혹시 어디서 구매가능한가요 ?


그리고 이번에 맥모드 입문하려고하는데 옴은 따로 기계를 사용하지않고 리빌드시 이전에 사용하던 모드기기에 체결해서 0.3옴 확인하고 그대로 맥모드에 이용해도 문제없겟죠 ?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세화님의 댓글

세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닷24mm rda제품이 있구요. 잘못찾아보신거같은데 스퀑크용이 아니라 바텀피더핀이 포함된제품이예요.
그래서 기기종류에따라 센터핀을 바꿔서 가변기기나 멕에 쓸때는 일반 센터핀으로쓰고, 바텀기기에는 바템피더핀으로 교체해서 쓰시면되요.
요즘 나오는 무화기들은 거의대부분이 바텀피더핀이 포함되어있어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6건 5697 페이지
제우스싱글페러럴빌드해보신분있나요???

07-23 김천입문자

댓글14
배터리 충전 어떻게 하나요?

07-23 김봉필

댓글7
미국에 거주중인데 본인인증 하는 별도 방법 없을까요?

07-23 쎠니

댓글8
인기글 전린이 베이프레소 리벤저 무화기 질문합니다!

07-23 으응응

댓글3
아스베이프 마이클과 메쉬탱크 문의

07-23 두잇

댓글2
데리온166 충전

07-23 민수다

댓글1
인기글 myle 사용하시는 분들 질문 있습니다.

07-23 샌드백

댓글6
인기글 닷모드 rda드리퍼 질문입니다.

07-23 Dephine

댓글2
인기글 싱글빌드 0.3옴잡기....

07-23 김천입문자

댓글4
인기글 전자 담배 증기 폐안에 머금고 잇으면 증기가 안나와요

07-23 조커

댓글3
와이어 질문드립니다!!

07-23 yhya

댓글6
인기글 rda 20연타 넘게하는 방법??

07-23 언체인

댓글8
팟 1개당

07-23 레몬레몬액상

댓글1
시그뉴 해외배송 뭘로 선택해야하나요?

07-23 hyejung

댓글3
혹시 알리에서 에이블클론 주문하신 회원님들 계신가요?

07-23 제삐

병렬멕 모스펫에관한 질문드려요

07-23 바람난창이

진짜 싸고 좋은 기기 추천해주세요

07-23 Rorschach

댓글6
인기글 니코틴 구매

07-23 payauto

댓글4
무인양품 솜 쓰시는분!?

07-23 글글오

댓글6
패텍 예정대로 내일 쉬핑 뜰까요??

07-23 엑스프리v

댓글3
코일마스터 옴체커기 파이어 이상

07-23 데커트

댓글1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