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드기계추천해주세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모드기계추천해주세요

페이지 정보

Dsds12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173.146) 작성일 님이 2018년 07월 23일 12시 02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541 읽음

본문

지금 조예테크 evic 미니 사용하고있는데
.....
제가 생각하고있는것이
Vgod pro200,voopoo drag,smok xpriv 시겔레이 탑원 입니다
다른거라도 추천해주시면 감시하겠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9

PeterY님의 댓글

Pete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11.202)
회원아이콘 한발에서 두발로 기변하시는건데 가격대를 어느정도 생각하시는지? 18650만 쓰실건지 21700까지 생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범고래삼촌님의 댓글

범고래삼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39.195)
회원아이콘 메인화면에 헬스케빈이 있어요. 한국어 지원이 되니까 들어가서 골라보셔요.
추천모드기는 탑원이랑 드레그 상위버전인 알파원, 카론Charon미니.....기어베스트에서 판매하는 Hcigar의 와일드울프(볼트모드지원...참편합니다.)
핫딜게시판에서 파라노말 검색하셔서 250c 118불 쿠폰이 먹히는지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면 될 듯 하네요.
무화기는 기성코일은 판다킹과 팔콘...리빌드용은 베첼러x가 젤 좋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2건 5696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5717 미니핏 vs 미포드y7 조언 부탁드려요. 댓글+1 그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3 878  0
75716 닷모드 75w 골드 + bmi 골디 22 or 24?? 댓글+2 키기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3 728  0
75715 현재 제일핫한 궐련형 기기어떤건가요? 댓글+3 뿜뿜꿀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3 497  0
75714 세관에서 10일째 보완요구상태인데 무슨일인지아시는분.. 댓글+3 담배요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3 767  0
75713 액상맛 잘 나시나요?? 댓글+13 핫스터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3 636  0
75712 저스트포그 울티 1453 폐호흡? 댓글+10 인기글 붉은봄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3 1955  0
75711 디스패치? 댓글+5 aram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3 562  0
열람중 모드기계추천해주세요 댓글+9 Dsds12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3 542  0
75709 20700,21700구매처 댓글+12 언체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3 850  0
75708 싱글 RDA 하나 장만하려는데 하데온vs고지vs리커브중 맛표현 최고는 … 댓글+12 인기글 곰소총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3 1053  0
75707 액상 추천좀 부탁드려요... 댓글+8 알파로메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3 632  0
75706 성인인증이안되네요? 달봉이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3 556  0
75705 도기 상부주입 값어치 하는지? 댓글+6 Grouc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3 771  0
75704 아저씨2미니같은 기기 댓글+3 다루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3 728  0
75703 0.1초단위 커브모드 두발가변기기 야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3 521  0
75702 쥴 배터리질문 댓글+5 두발세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3 857  0
75701 닷모드 듀얼맥 댓글+3 나나이모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3 602  0
75700 제우스싱글페러럴빌드해보신분있나요??? 댓글+14 김천입문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3 495  0
75699 배터리 충전 어떻게 하나요? 댓글+7 김봉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3 638  0
75698 미국에 거주중인데 본인인증 하는 별도 방법 없을까요? 댓글+8 쎠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3 532  0
75697 전린이 베이프레소 리벤저 무화기 질문합니다! 댓글+3 인기글 으응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3 1641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