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 RDA 하나 장만하려는데 하데온vs고지vs리커브중 맛표현 최고는 누구일까요ㅠㅠ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싱글 RDA 하나 장만하려는데 하데온vs고지vs리커브중 맛표현 최고는 누구…

페이지 정보

곰소총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23 11:05 1,053읽음

본문

싱글 RDA 하나 장만하려는데 하데온vs고지vs리커브중 맛표현 최고는 누구일까요ㅠㅠ


맛표현이 제일 중요해서;; 알박스 스퀑 할거에요 ~~ㅋ 추천좀 부탁드리겟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2

범고래삼촌님의 댓글

범고래삼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하데온에 한 표.
리커브는 정말 맛도 좋고 증기도 어마어마하게 내뿜어주는데...5번이상이 힘들어요. 6~7번이면 솜향이 올라오죠. 하데온은 그런게 없어서 좋고 맛표현도 촉촉하게 잘 올려줘서 참 좋아하는 애기랍니다. 고지는 어디에 쳐박혀 있는지 찾아봐야 합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2건 5696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