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옴 폐호흡 정도면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0.5옴 폐호흡 정도면

페이지 정보

삿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23 23:14 1,062읽음

본문

무니코틴으로 땡겨도 어느 정도 만족감은 있나요?


무니코틴은 수증기 마시는 느낌이라 저옴으로 씨게 땡겨야 만족을 할 거 같은데


0.2는 되야 무니여도 만족하려나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피죽님의 댓글

피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삿시0.2까지는 아니여도 0.3정도만 되도 충분히 무화량은 뽑아낼수 있습니다.
타격감을 원하시는거면 무화량과는 크게 상관이 없으십니다.
니코나 타격제가 들어가야 타격감이 쌔지고 아니면 옴대에 따라 맛 진하기? 정도가 바뀔뿐입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