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뉴 액상 실패가너무많아 질문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시그뉴 액상 실패가너무많아 질문

페이지 정보

payaut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24 05:20 1,078읽음

본문

시그뉴에서 액상을 수차례 구매했지만 입에 안맞는 제품도 워낙 많아서 질문드립니다  단맛은 싫어하는 편은 아니지만 너무 물리는감이 있어


정말 새콤한 액상 이나 젤리맛 액상을 찾고 있습니다 추천 좀 부탁드려요 


카토 - 유웰 크탱3  모드기기-스노우울프 브이펭  코일- 0.5 ,0.15


먹어본 액상

그랜드마스터-굿                              파파라치(복숭아)- 보통이하

코니코니- 극불호                            글레이즈 도넛 - 극불호

레몬트위스트 (수박,핑크펀치레몬)- 극불호      레드 애플 -  굿

피지레몬에이드 - 약간불호               초코 카우 - 보통

네이키드 베리쿨- 보통                     to the max (아이스사과) - 약간 불호

네스티 (망고)- 보통이상                  네스티(슬로우블로우)- 보통

네스티(패션후츠르)-극불호              잼몬스터(포도) - 굿

잼몬스터(딸기)-극불호                   네이키드 (야미검)-굿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