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디알에서 액상 구매했는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7-24 18:13 535읽음본문
요즘 같은 날씨에
바깥에 내놓으면 알아서 중탕 되지 않을까요?
진지한 질문 맞습니다...ㅋㅋㅋㅋㅋ
바깥에 내놓으면 알아서 중탕 되지 않을까요?
진지한 질문 맞습니다...ㅋㅋㅋㅋㅋ
추천 0
댓글 3건
키미히님의 댓글
|
|
니읍이 포함된 액상은 중탕은 물론 햇빛도 받으면 안됩니다
니읍이 빛과 열에 약하거든요 그래서 서랍에 보관하는거고 이상 진지한답변이었습니다 |
캐비류님의 댓글
|
|
@키미히니코틴은 안넣구요 ㅋㅋ 답변 감사합니다 |
키미히님의 댓글
|
|
@캐비류디알액상이라고 하면 보통 n베이스+향료(김장) 아니면 브로스쥬스(3,6,9.9mg) 아닌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