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디알에서 액상 구매했는데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오랜만에 디알에서 액상 구매했는데요...

페이지 정보

캐비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24 18:13 535읽음

본문

요즘 같은 날씨에
바깥에 내놓으면 알아서 중탕 되지 않을까요?
진지한 질문 맞습니다...ㅋㅋㅋㅋㅋ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키미히님의 댓글

키미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니읍이 포함된 액상은 중탕은 물론 햇빛도 받으면 안됩니다
니읍이 빛과 열에 약하거든요 그래서 서랍에 보관하는거고
이상 진지한답변이었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5690 페이지
24미리 가변 추천부탁드립니다!!

07-24 대구쏘알

댓글4
특수코일 맛표현질문

07-24 josz

댓글1
오랜만에 디알에서 액상 구매했는데요...

07-24 캐비류

댓글3
샵가서 리빌드맡기면 금액 얼마정도나오죠?

07-24 플로라이트

댓글1
마하온3 어디서 싸게 구할수있을까요?

07-24 웰시뭉뭉

댓글2
인기글 맛표현 좋은 RDA와 코일 추천 부탁드립니다.

07-24 말포이

댓글5
페텍배송중??일까요?

07-24 구리인

댓글4
타루토 해외에서

07-24 horror

댓글4
만타로 다들 어떤 액상드시나요?

07-24 까미

인기글 juul로 csv에 입문했는데 MYLE이란 놈을 들일까합니다

07-24 juuljuul

댓글5
배틀스타미니 80w 건전지

07-24 Vapeshark

댓글6
솔트 액상 입호흡 어떨까요?

07-24 쉬케

댓글2
이 제품 원본이 궁금합니다

07-24 PaRadIs

입호흡 액상

07-24 성북베이퍼

댓글1
인기글 브로스 아데모 드셔보신분

07-24 베이핑합시다

댓글9
니크롬 퓨즈드 클랩튼으로 빌드해보려고 하는데요..

07-24 Ppuru

댓글2
dpro rda 질문있습니다.

07-24 스기토상

댓글4
이 부분이 녹았어요 ㅠㅠ

07-24 소프트킬

댓글4
입호흡 기기셋팅 및 액상선택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7-24 멍왈쿠

댓글2
입문자 2발 가변기기 추천좀 부탁드리겠습니다.

07-24 멋장

댓글11
듀보v3 플러스 밑으로 가게해서 써도되나요?

07-24 류베잎

댓글3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