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표현 좋은 RDA와 코일 추천 부탁드립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맛표현 좋은 RDA와 코일 추천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말포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24 17:46 1,065읽음

본문

죽은토끼 사용 중인데 오링이 자꾸 씹히고 액상이 새어나와서


못쓰겠네요.


맛표현이 아주 좋은 촉촉한 RDA와 그에 맞는 코일 추천 부탁드립니다. 규격은 상관 없습니다!


입문한지 얼마되지 않아 제품명을 줄여 말씀하시면 잘 모릅니다..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5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5690 페이지
24미리 가변 추천부탁드립니다!!

07-24 대구쏘알

댓글4
특수코일 맛표현질문

07-24 josz

댓글1
오랜만에 디알에서 액상 구매했는데요...

07-24 캐비류

댓글3
샵가서 리빌드맡기면 금액 얼마정도나오죠?

07-24 플로라이트

댓글1
마하온3 어디서 싸게 구할수있을까요?

07-24 웰시뭉뭉

댓글2
인기글 맛표현 좋은 RDA와 코일 추천 부탁드립니다.

07-24 말포이

댓글5
페텍배송중??일까요?

07-24 구리인

댓글4
타루토 해외에서

07-24 horror

댓글4
만타로 다들 어떤 액상드시나요?

07-24 까미

인기글 juul로 csv에 입문했는데 MYLE이란 놈을 들일까합니다

07-24 juuljuul

댓글5
배틀스타미니 80w 건전지

07-24 Vapeshark

댓글6
솔트 액상 입호흡 어떨까요?

07-24 쉬케

댓글2
이 제품 원본이 궁금합니다

07-24 PaRadIs

입호흡 액상

07-24 성북베이퍼

댓글1
인기글 브로스 아데모 드셔보신분

07-24 베이핑합시다

댓글9
니크롬 퓨즈드 클랩튼으로 빌드해보려고 하는데요..

07-24 Ppuru

댓글2
dpro rda 질문있습니다.

07-24 스기토상

댓글4
이 부분이 녹았어요 ㅠㅠ

07-24 소프트킬

댓글4
입호흡 기기셋팅 및 액상선택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7-24 멍왈쿠

댓글2
입문자 2발 가변기기 추천좀 부탁드리겠습니다.

07-24 멋장

댓글11
듀보v3 플러스 밑으로 가게해서 써도되나요?

07-24 류베잎

댓글3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