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표현 좋은 RDA와 코일 추천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7-24 17:46 1,065읽음본문
죽은토끼 사용 중인데 오링이 자꾸 씹히고 액상이 새어나와서
못쓰겠네요.
맛표현이 아주 좋은 촉촉한 RDA와 그에 맞는 코일 추천 부탁드립니다. 규격은 상관 없습니다!
입문한지 얼마되지 않아 제품명을 줄여 말씀하시면 잘 모릅니다..ㅠㅠ
추천 0
댓글 5건
규딩님의 댓글
|
|
drop / 아포칼립스 24mm구여
듀얼빌드 퓨즈드클랩튼으로 0.15옴정도맞춰서 싸 ㅡ악 베이핑하면 달달해서 혀녹습니다 |
GomTing님의 댓글
|
|
@규딩저도 이 둘을 추천합니다. 드랍은 써보고 아포칼립스는 안써봤지만 추천이 많은 RDA 입니다. |
babiiii님의 댓글
|
|
오늘 포비아 왔는데 맛좋습니다. |
말포이님의 댓글
|
|
@규딩ㅋㅋㅋㅋ 군침도는 표현력 |
말포이님의 댓글
|
|
@babiiii디자인도 괜찮은 것 같은데 고민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