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트 액상 입호흡 어떨까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솔트 액상 입호흡 어떨까요?

페이지 정보

쉬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24 17:34 823읽음

본문

예전에 솔트 액상 막히기 전에 왕창 사둔 액상들이 좀 있습니다.
안쓰다가 요새 다시 펴볼까하는데 비카에 입호흡으로 사용하면 어떨까요?
비카 라이트를 샀는데 경통이 삭아서 경통을 사야되긴 합니다..
juul 안쓰다가 써볼까하니 정품팟 구매가 막혔더라구요....공팟도 없어서....
cvs로 하나 사서 써볼까, 비카로 써볼까 하는데 솔트 농도가 농도라서....
혹시 써본분들 계실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