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호흡 액상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입호흡 액상

페이지 정보

성북베이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24 17:21 869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폐호흡을 다 정리하고 입호흡을 시작하려 합니다ㅎㅎ 뭔가 아직은 입호흡은 연초액상이지 이런 생각이 있어서 일단 연초 액상으로 시작할까합니다! 오프매장에서 액상을 구매할 예정인데 브로스주스나 유명한 제품중에 연초맛 액상 추천 부탁 드려요~ 니코 9까지 있는 제품만요~~ 현재 아데모 로얄토바코 관심있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