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호흡 액상
페이지 정보
성북베이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24 17:21 869읽음본문
안녕하세요 폐호흡을 다 정리하고 입호흡을 시작하려 합니다ㅎㅎ 뭔가 아직은 입호흡은 연초액상이지 이런 생각이 있어서 일단 연초 액상으로 시작할까합니다! 오프매장에서 액상을 구매할 예정인데 브로스주스나 유명한 제품중에 연초맛 액상 추천 부탁 드려요~ 니코 9까지 있는 제품만요~~ 현재 아데모 로얄토바코 관심있습니다
추천 0
댓글 1건
키미히님의 댓글
|
|
아데모, 트리베카 괜찮으실듯 하네요
전 요즘 아밋이랑 드바루에 트리베카랑 파챠님넘버원 먹고있는데 맛나요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