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ro rda 질문있습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dpro rda 질문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스기토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24 17:06 436읽음

본문

첫 rda를 dpro rda로 시작했습니다.


현재 싱글빌드 0.3옴대로 베이핑하고있는데


1~2초정도 흡입으로 다섯번쯤 베이핑하면 탄맛올라오네요 


1.싱글빌드여서 액상을 마니 못저장해서 그런건가요? 아님 원래 rda가 저정도 베이핑하고 액상 채워주고 그래야되는건가요? 



2.액상을 적셔줄때 솜만 적시나요? 아님 쥬스웰에도 어느정도 채워넣나요? 


rda 초보자여서 매일매일 질문으로 살아가네여 ㅠㅠ


좀만 더 돠주시면 무럭무럭커서 저도 언넝 도움을 줄수있는 사람이 되겟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GomTing님의 댓글

GomTi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DROP 자체가 홀이 깊어서 액상이 좀 많이 들어갈텐데요. 솜양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볼트나 와트를 너무 높게 잡아서 그럴수도있구요.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