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호흡 기기셋팅 및 액상선택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입호흡 기기셋팅 및 액상선택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페이지 정보

멍왈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45.7) 작성일 님이 2018년 07월 24일 16시 25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807 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이리저리 싸이트에서 정보 알아보고 금일 주문을 했는데요.


나름.. 고르고 골라서 한다고 했는데... 제대로 잘 한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1.무화기: 비카판타지 라이트

2.모드기기: 피코75w

3.코일: 0.7옴 bvc코일

4.액상: 하이리큐에서 구매한 연초계열 액상(6mm 및 9mm)


제가 원하는 부분은 타격감이 제법(연초 수준까지는 아니지만... 비슷하면 좋을듯) 있으면서,

코일 및 액상소비에 있어서 기존 연초를 태울때보다 싸게 먹히면 좋겠다!!! 입니다.


위 셋팅으로 제가 원하는 부분을 충족 가능할까요?

원래 연초 태울때 하루 피는 담배량이 1갑이 채 되지는 않았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2

곰저씨님의 댓글

곰저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226.153)
회원아이콘 1,2,3은 잘하신것 같아요
4번은 개취다보니 많이 사보시는수밖에 없고
사신후에 연초계열 진짜 맛없었는데 일주일정도 냅두니까
그나마 돈아까워서 먹을정도는되더라구요~
사자마자 맛없어에퉤변기통고고씽 하지마시고
저처럼 열가지정도 골라서 이것저것하시면서 숙성기간 버텨보아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2건 5690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5843 이 제품 원본이 궁금합니다 첨부파일 PaRadI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423  0
75842 입호흡 액상 댓글+1 성북베이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869  0
75841 브로스 아데모 드셔보신분 댓글+9 인기글 베이핑합시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1624  0
75840 니크롬 퓨즈드 클랩튼으로 빌드해보려고 하는데요.. 댓글+2 Ppuru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542  0
75839 dpro rda 질문있습니다. 댓글+4 스기토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436  0
75838 이 부분이 녹았어요 ㅠㅠ 댓글+4 첨부파일 소프트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687  0
열람중 입호흡 기기셋팅 및 액상선택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2 멍왈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808  0
75836 입문자 2발 가변기기 추천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11 멋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938  0
75835 듀보v3 플러스 밑으로 가게해서 써도되나요? 댓글+3 류베잎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608  0
75834 액상질문ㅠㅠ 댓글+4 훈이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611  1
75833 해외직구 발송이 늦어서.. 둥둥나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547  0
75832 미니핏 직구 궁금하내요 댓글+5 올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772  0
75831 rda 멘솔타격감 댓글+2 붕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545  0
75830 에어벤더 팟 이렇게 목이 아픈가요? 댓글+4 디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558  0
75829 역삼역 부근 오프매장 댓글+3 illidar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494  0
75828 입호흡 무화기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댓글+4 인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613  0
75827 완전 우유맛 연유맛 액상 알고 계신분 계신가요 댓글+1 조도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862  0
75826 퍼지 b2bv3 버튼부 조립법 질문입니다. laku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558  0
75825 포비아 드립팁 댓글+6 babiii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577  0
75824 입호흡기 mtl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3 니쿠니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865  1
75823 기성 0.5옴 이하 무화기 추천부탁드립니다(드래그) 댓글+4 첨부파일 콘푸라이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912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