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호흡기 mtl추천 부탁드립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입호흡기 mtl추천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니쿠니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24 14:24 866읽음

본문

안녕 하세요
현재 버서커 mtl 쓰고있고 만타 mtl쓰고있는데요...
각자 느낌이달라서 둘다 느낌이달라서 흡입압좀 만타랑.버서커 중간정도 호흡기 있을까요???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버서커가 나은거 같기도하고...만타가나은거같기도 하고...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3건 5690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