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 0.5옴 이하 무화기 추천부탁드립니다(드래그)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기성 0.5옴 이하 무화기 추천부탁드립니다(드래그)

페이지 정보

콘푸라이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245.162) 작성일 님이 2018년 07월 24일 14시 11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911 읽음

본문

기성 코일 사용하는 무화기중 0.15옴 같이 0.5옴 이하 무화기 추천드립니다.


며칠전 드래그 사서 메스머 0.5옴 껴서 해봤는데 좋아서 

더 저항값이 적은 무화기도 추가로 구매해보려 합니다.


매번 크기를 중요시해서 내장베터리제품만 썼었습니다...

(노움킷, 이빅베이직, 아이스틱피코 베이비 등...)


베터리 제품은 드래그가 처음이네요.

근데 베터리 뺏다 낄때 베터리 피복이 생각보다 잘 벗겨지네요. 

조심해야 할듯 싶습니다 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4

불캠님의 댓글

불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69.24)
회원아이콘 직구하실거면 긱베이프 에어로 메쉬탱크가 페텍에서 map먹이면 19.99불이더라구요. 다른 메쉬탱크들보다 저렴하고 메쉬 코일도 국내에서 구할수있으니 나쁘지않을것 같습니다.

국내에서 구하실거면 팔콘탱크 정도 생각나네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2건 5690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5843 이 제품 원본이 궁금합니다 첨부파일 PaRadI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423  0
75842 입호흡 액상 댓글+1 성북베이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869  0
75841 브로스 아데모 드셔보신분 댓글+9 인기글 베이핑합시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1624  0
75840 니크롬 퓨즈드 클랩튼으로 빌드해보려고 하는데요.. 댓글+2 Ppuru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542  0
75839 dpro rda 질문있습니다. 댓글+4 스기토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436  0
75838 이 부분이 녹았어요 ㅠㅠ 댓글+4 첨부파일 소프트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686  0
75837 입호흡 기기셋팅 및 액상선택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2 멍왈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807  0
75836 입문자 2발 가변기기 추천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11 멋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938  0
75835 듀보v3 플러스 밑으로 가게해서 써도되나요? 댓글+3 류베잎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608  0
75834 액상질문ㅠㅠ 댓글+4 훈이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611  1
75833 해외직구 발송이 늦어서.. 둥둥나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547  0
75832 미니핏 직구 궁금하내요 댓글+5 올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771  0
75831 rda 멘솔타격감 댓글+2 붕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545  0
75830 에어벤더 팟 이렇게 목이 아픈가요? 댓글+4 디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558  0
75829 역삼역 부근 오프매장 댓글+3 illidar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494  0
75828 입호흡 무화기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댓글+4 인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613  0
75827 완전 우유맛 연유맛 액상 알고 계신분 계신가요 댓글+1 조도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862  0
75826 퍼지 b2bv3 버튼부 조립법 질문입니다. laku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558  0
75825 포비아 드립팁 댓글+6 babiii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577  0
75824 입호흡기 mtl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3 니쿠니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865  1
열람중 기성 0.5옴 이하 무화기 추천부탁드립니다(드래그) 댓글+4 첨부파일 콘푸라이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24 912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