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표현이 정말 좋은 코일교체형 무화기는 없나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맛표현이 정말 좋은 코일교체형 무화기는 없나요?

페이지 정보

Redjin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26 19:56 716읽음

본문

tfv8 빅베이비 무화기를 사용중 입니다 코일교체용 코일입니다 싱글코일인데

맛표현이 진짜 별로네요,,, 무화량은 좋은데 맛표현이ㅜㅜㅜㅜ

추천좀 해주세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8

범고래삼촌님의 댓글

범고래삼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판다킹이 정말 찐하게 골고루 잘 올려준답니다.
코일의 경우엔 0.2옴과 1.0옴 2가지를 사용하는데...요게 또 묘한 매력이 있어서
각각 30개랑 10개씩 쟁여두고 사용중임다.

범고래삼촌님의 댓글

범고래삼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레몬레몬액상0.2옴은 폐호흡이 가능한 코일이구요.
1.0옴 코일을 체결하면 입홉에서 반폐홉 정도로 사용가능하게끔 만들었더군요.
아무짓도 안하고 그냥 코일만 갈아끼우면 좀 빡빡한 반폐홉수준이 된답니다.^^
(코일종류가 여러가지던데 다 이유가 있더군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5679 페이지
맛표현이 정말 좋은 코일교체형 무화기는 없나요?

07-26 Redjin7

댓글8
파이어루크 메쉬 드립팁이 넘모 커요.

07-26 꾸꾸

이번에 행사하는 DK팩토리였나요? 니읍베이스 어떻게 오나요?

07-26 왕이

댓글2
지클에 드리퍼(rda)추천부탁드려요^^

07-26 꼬미파파

댓글2
나이트코어Q4 충전기 써보신분 계신가요?

07-26 아나이렁

기성액상 니읍

07-26 이다란

댓글2
입홉 기성기기로 베놈 웨블리 어떤가요?

07-26 픽토아

댓글3
드리퍼와 코일에 대한 질문

07-26 이잌잌

댓글2
무화가 진하지않아요..도와주세요ㅠ

07-26 덱스리펜

댓글6
기기에서 자꾸 쇼트났다고 나옵니다

07-26 도도1

댓글5
가변기기 추천 요청을 부탁 드립니다.

07-26 Rossy

댓글8
여러분들의 최애 액상 가격 질문

07-26 베커

댓글4
인기글 눈차크 기본 코일 옴

07-26 뉴비스트

댓글8
인기글 전자담배 액상 성분 아는분계시나요? 친구랑 말다툼..

07-26 플로라이트

댓글6
금연 할려고 전자담배 시작할려고 합니다

07-26 kdw8203

댓글13
인기글 드바루에 크오크 입홉하시는 분들

07-26 말랑들못

댓글7
기어베스트 결재후...

07-26 그녀의온기

댓글4
tfn/stem은 직구가 가능한건가요?

07-26 아니땐굴뚝

댓글2
입문용 모드기 넷중에 하나 추천해주세요!!

07-26 원덩

댓글3
모드기 레진부위 특별히 관리법이 있나요???

07-26 소핼

댓글2
인기글 맥모드 사용법 관리

07-26 모드기기미남

댓글3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