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퍼와 코일에 대한 질문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드리퍼와 코일에 대한 질문

페이지 정보

이잌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26 18:02 437읽음

본문

1번! 저는 지금 브이갓 프로멬 버전 1을 사용하고있습니다..
통전 더 좋은거로 가려고 해도 디자인이 제일 깔끔해서 쓰고있지요..
위에는 카이린rta를 올리고있었지만 엊그제 나사가 하나가 빠가가나기 시작하더니 결국 부러져버렸네요.. 제가 험하게쓰긴했지만요 ㅋㅋㅋ
그래서 이베이프에서 조언좀 받아보려고 들어왔습니다!!
프로멕1에 올릴 드리퍼 하나만 추천 부탁드립니다 학생이다보니 지갑이 한정적이어서 고가의 제품은 기대하지도 않구요 ㅎㅎ 한동안 이베이프등 돌아다니지를 않아서 뭐가 좋은지도 잘 모르겠더군요
하나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2번! 리빌드 용품은 다 있습니다. 하지만 코일을 새로 사야하는데.. 가성비로 쓸만한 코일 있을까요?? 드리퍼에 사용하는만큼 옴에 안전한것으로 사용하고싶습니다 코일을 만든다거나 하지는 못하지만 만들어진건 감을수 있습니다.. 이것또한 추천 부탁드립니다!!

다소 억지스러운 질문과 부탁일수 있지만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이잌잌님의 댓글

이잌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ㄴ 생각해보고 있었습니다
근데 제가원래 듀얼 빌드를 사용했어서 그만큼 다가올지가 걱정되네요
써보셨다면 어떠셨나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5679 페이지
맛표현이 정말 좋은 코일교체형 무화기는 없나요?

07-26 Redjin7

댓글8
파이어루크 메쉬 드립팁이 넘모 커요.

07-26 꾸꾸

이번에 행사하는 DK팩토리였나요? 니읍베이스 어떻게 오나요?

07-26 왕이

댓글2
지클에 드리퍼(rda)추천부탁드려요^^

07-26 꼬미파파

댓글2
나이트코어Q4 충전기 써보신분 계신가요?

07-26 아나이렁

기성액상 니읍

07-26 이다란

댓글2
입홉 기성기기로 베놈 웨블리 어떤가요?

07-26 픽토아

댓글3
드리퍼와 코일에 대한 질문

07-26 이잌잌

댓글2
무화가 진하지않아요..도와주세요ㅠ

07-26 덱스리펜

댓글6
기기에서 자꾸 쇼트났다고 나옵니다

07-26 도도1

댓글5
가변기기 추천 요청을 부탁 드립니다.

07-26 Rossy

댓글8
여러분들의 최애 액상 가격 질문

07-26 베커

댓글4
인기글 눈차크 기본 코일 옴

07-26 뉴비스트

댓글8
인기글 전자담배 액상 성분 아는분계시나요? 친구랑 말다툼..

07-26 플로라이트

댓글6
금연 할려고 전자담배 시작할려고 합니다

07-26 kdw8203

댓글13
인기글 드바루에 크오크 입홉하시는 분들

07-26 말랑들못

댓글7
기어베스트 결재후...

07-26 그녀의온기

댓글4
tfn/stem은 직구가 가능한건가요?

07-26 아니땐굴뚝

댓글2
입문용 모드기 넷중에 하나 추천해주세요!!

07-26 원덩

댓글3
모드기 레진부위 특별히 관리법이 있나요???

07-26 소핼

댓글2
인기글 맥모드 사용법 관리

07-26 모드기기미남

댓글3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