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에서 자꾸 쇼트났다고 나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7-26 17:54 624읽음본문
안녕하세요 오늘 무화기에서 액상 누수로 조금 샜는데
걸레로 닦고 배터리 빼고 몇시간 창가에 방치해뒀습니다
다시 배터리 끼우고 무화기올리고 파이어누르는데
어떤 무화기든 다 쇼트났다고 나오네요
고장인가요?
걸레로 닦고 배터리 빼고 몇시간 창가에 방치해뒀습니다
다시 배터리 끼우고 무화기올리고 파이어누르는데
어떤 무화기든 다 쇼트났다고 나오네요
고장인가요?
추천 0
댓글 5건
야야호야호님의 댓글
|
|
아...
드라이기 같은걸로 바짝 말려서 내일 다시해보세요.. 아까운 가변기가....ㅜㅜ |
세화님의 댓글
|
|
액상이 기기내부에 들어간거는 분해해서 싹 닦아주셔야해요. |
도도1님의 댓글
|
|
@야야호야호감사합니다 퇴근하고 해봐야겠어요 |
도도1님의 댓글
|
|
@세화감사합니다 액상이 들어가서 합선난거겠죠? |
세화님의 댓글
|
|
@도도1네 :D
기기 전원은 왠만하면 켜지마시고(최악엔 칩사망), 분해해후액상을 닦아서 제거해주시는게 좋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