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챠No.1 질문드려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파챠No.1 질문드려요

페이지 정보

슬기로운전담생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27 20:43 665읽음

본문

피챠No.1 김장하고 니코 추가후에
10분 거품기 교반 15분 안마기 교반
퇴근후에 보니까 사진처럼 너무 붉은색으로
변해있네요~중탕은 안했습니다
정상인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8

피죽님의 댓글

피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더운곳에 두셨다면 니코틴 색이 좀 변한거 같습니다
조심해서 베이핑 하셔야 될꺼 같습니다
니코틴은 열과 태양광에 굉장히 약합니다

범고래삼촌님의 댓글

범고래삼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슬기로운전담생활교반 충분히 하셨으면 겉절이부터 드셔도 됩니다~
칼칼하거나 매운맛이 나면 니읍 때문이고...심하지 않으면 맛나게~뿜뿜!
늘 액상은 서늘한 곳에서~ㅎㅎ

슬기로운전담생활님의 댓글

슬기로운전담생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범고래삼촌넵~^^감사합니다~액상저장창고를 주로 씽크대선반을 이용하는데 냉장고로 옮겨야될듯하네요ㅎ 화장품냉장고 뿜이오는 하루ㅎㅎ

범고래삼촌님의 댓글

범고래삼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슬기로운전담생활냉장보관은 비추에요. 교반을 다시 해줘야 하거든요.
서늘한 곳이나 그늘진 곳....이정도면 돼요. 요즘 날이 더워서 그러니...
습기가 많은 곳만 피하심 될 듯 싶네요.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