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트캡 이것도 레몬,바나나에 크랙있나요?
페이지 정보
SD베이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28 22:25 560읽음본문
무조건 울템이 갑인가요?
추천 0
댓글 2건
Ciel님의 댓글
|
|
네네. RDA면 캡에 직접적으로 닿진 않아서 몇달 써도 크랙 안생기긴 하더라구요. |
SD베이퍼님의 댓글
|
|
@Ciel하데온 울템 사야겧군여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