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X뉴에서 액상직구하시는분들 니읍은 어떻게해결하시나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시X뉴에서 액상직구하시는분들 니읍은 어떻게해결하시나요??

페이지 정보

뜡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29 14:05 1,022읽음

본문

직구를 하려고 생각은하는데 니읍이없어서 망설여지네요 그렇다고 오프매장가서 사자니 가격이 답안나오고...무니읍으로 먹기에는 아직 제가 니읍의 의존도가 나무 크네요..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8

범고래삼촌님의 댓글

범고래삼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디케이에서 김장용 니코세린븨지를 하나 삽니다.
그럼 견본품으로 480mh/5ml를 주구요...
현재 이벤트 중이라 10ml를 2개 보내주네요.

뜡이님의 댓글

뜡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범고래삼촌계산기로 계산해보니까 60ml액상 3mg로 만들려면 약 2ml정도 필요한건데 그러면 10병은 3mg만들수 있겠네요... 이거맞나요? 헤헤 제가 잘몰라서요 ㅠㅠ

범고래삼촌님의 댓글

범고래삼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뜡이디케이팩토리 들어가시면 조견표 찾을 수 있을 거에요.
아님 이벺에 검색을.....참고로 줄기니코가 좀 더 쎈 타격감이라고 알고 있어요.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