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자!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입문자!

페이지 정보

꽉쪼이는느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31 00:26 557읽음

본문

연초에서 아이코스로 넘어왔고 이제는 전자담배로 입문하려는 1인 입니다.

두발기기 폐호흡으로 입문을 하려고 하는데 와일드울프 드래그 wye200 세 기기가 굉장히 고민됩니다ㅜㅜㅜ

입문을 하여서 리빌드를 하지 않고 그냥 피다가 금연까지 목표로 하고 있는데 어떤 기기를 사면 좋을 지 고민되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무화기는 팔콘으로 가려고 하는데 세 기기중 가장 추천하는 기기와 그 기기와 잘 맞는 무화기 또한 추천 부탁드립니다ㅠㅠㅠ.

성능면에서 좋은 것을 추천 받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당.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도티님의 댓글

도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제가 보기엔 드래그가 휴대성 면에서는 제일 떨어질거 같구요
사용하기에는 셋다 괜찮지만 팔콘에는 와일드울프나 드래그가 어울릴거같아요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