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방주의)멕바텀 세척해도돼나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후방주의)멕바텀 세척해도돼나요?

페이지 정보

SD베이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31 03:23 1,137읽음

본문

세숫대야에 물부어서

썬더스톰멕바텀 그냥 풍덩 넣고

물장구쳐도 돼나요?

가변 당연히 안돼는거 아는데

멕바텀도 안돼는건지 궁금합니다.

아직은 내부에 누수는 안보이는데 그래도 몰라서...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6

도티님의 댓글

도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기기자체를 넣으신다구요 ??? 안돼요 안돼 무화기는 분리해서 세척해도 되는데 저같은 경우에는 기기는 액상이 묻어나는쪽은 물티슈로 닦고 마른 수건으로 닦아주고 자연건조 시켜요 기기 틈새가 완벽하게 용접된거처러 붙어잇는게 아니기때문에 오작동 일으킬수 있습니다

대구쏘알님의 댓글

대구쏘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다 분해해서 세척하고 건조하고 조립한다면 문제는 없을거같은데.. 전 분해조립하는거 자체를 별로 싫어해서 안할듯요 ㅠㅠ..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